EZ EZViwe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정수진 기자  2019.02.22 14:15:28

기사프린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다개년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메리어트의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의 멤버 약 1억 2,000만 명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장의 일일 아나운서 또는 장리 관리사 체험 등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관련한 특별한 일생일대의 경험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새로운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발표와 함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첫번째 팀의 유명 선수들 그리고 매니지먼트 팀과 함께 촬영한 영상을 발표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리차드 아놀드(Richard Arnold) 그룹 사장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메리어트의 새로운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의 런칭을 기회로 호텔 분야의 리더 역할을 맡고 있는 메리어트와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앞으로 전세계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들에게 감동과 설레임을 선사해 잊지 못한 추억을 남길 것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인 카린 팀폰(Karin Timpone)은 “메리어트는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들에게 다양한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특별히 이번 파트너십 기회로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들은 색다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험을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은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들에게 VIP만이 누를 수 있는 스페셜 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멤버들은 그동안 호텔 숙박을 통해 누적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함께 독점적이며 전례 없는 경험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들은 본 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전세계 130개 국가 및 지역에 위치한 수 많은 글로벌 브랜드 및 호텔을 이용할 수 있으며, 동시에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과 메리어트 본보이 모멘츠만의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모멘트는 멤버들이 포인트를 사용하여 전 세계적으로 라이프스타일,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요리 등 약 8,000가지의 다양한 체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메리어트 본보이를 통한 독점적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험은 아래와 같다:


‘경기장 아나운서’ 체험 –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에게는 상징적인 ‘꿈의 구장(Theatre of Dreams)’의 무대 뒤에서 경기장 아나운서의 경기 전 준비 상황을 체험할 기회가 제공된다. 멤버와 멤버의 일행은 경기에 앞서 경기장에서 직접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입장권 예매 및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전 선수와의 개인적인 인사 등 VIP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올드 트래퍼드에서의 선수 환영 기회 –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와 멤버의 일행은 경기 당일 날 올드 트래퍼드 경기장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적인 선수를 만날 기회를 갖게 된다. 멤버와 일행은 선수들이 경기 준비를 위해 선수 입장 터널을 지나 탈의실로 들어가기 전 그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선수들을 환영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장비 관리사(Kit Manager)’ 체험 –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에게는 경기 전 올드 트래퍼드의 탈의실에서 진행되는 장비 관리사의 마무리 작업을 체험할 기회가 주어진다. 멤버와 멤버의 일행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적인 선수를 만나러 가기 전 경기 장비를 준비하는 작업을 돕게 된다. 힘든 장비 정비 작업이 끝난 후에는 멤버와 일행은 편안하게 앉아 휴식을 취하면서 경기 전후에 제공되는 VIP 서비스를 즐긴다.


중국 광저우에서 전설적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와의 만남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의 일환으로 아시아에서 개최될 첫번째 이벤트는 바로 #아이러브유나이티드(ILOVEUNITED) 라이브 경기 관람 체험이다. 추첨에 당첨된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는 한국시간 오는 3월 3일에 개최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대 사우샘프턴의 #아이러브유나이티드 라이브 경기 관람과 사전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는 중국 광저우의 W호텔에서 특별한 저녁을 즐기고, 최고의 서비스와 함께 편안하게 라이브 경기 관람 장소에 도착할 수 있는 경험에 도전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선별된 멤버는 W 호텔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적인 선수와 만날 수 있는 일생에 한번 뿐인 경험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