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풍성한 과일 플레이트를 담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버블 & 퍼플 프로모션’

정수진 기자  2018.07.17 18:08:23

기사프린트

 


여의도에 위치한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2층에 위치한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 8월 31일까지 '버블 & 퍼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친구, 연인 또는 동료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탁 트인 뷰를 가진 파크카페의‘버블 & 퍼플 프로모션’으로 더욱 특별한 여름밤 낭만을 즐겨보자. 과일 플레이트는 파인애플, 체리, 포도, 멜론, 오렌지 등 모둠 계절 과일로 구성했으며, 여름 시즌에 가장 어울리는 소믈리에 추천의 스파클링 또는 레드 1병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가격은 3만 4천 9백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포함)이다.


또한,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지 못한 이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레드, 화이트 또는 스파클링 등 소믈리에 추천 와인 1병을 1만 5천 9백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포함)에 구입 가능하다.


특히, ‘버블 & 퍼플 프로모션’은 바쁜 업무로 미처 휴가를 갖지 못한 지인들 또는 그간 연락이 닿지 않았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보다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 여름휴가를 보내기 위해 호텔에 투숙한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프라이빗한 공간이 마련되어 가족연, 회식, 기업 미팅 등 소규모 모임을 갖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버블 & 퍼플 프로모션’과 함께 소중한 이들과 낭만 가득한 여름밤을 만끽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