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오픈

정수진 기자 기자  2018.09.20 13:43:19

기사프린트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9월 22일 처음 선보이는 아트파라디소(ART PARADISO)는 유러피언 감성을 담은 모티브로 예술적이며 자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부티크 호텔이다.


객실은 총 4가지 타입 58실로 구성되어 있는데, 국내 부티크 호텔 중 최초로 모든 객실이 스위트 객실이다. 가장 기본 타입 객실인 듀플렉스는 복층 구조로 되어 있으며,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젊고 트렌디한 느낌이 살아있다. 그 위로는 주니어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로얄 스위트 객실로 구성돼 있다. 아트파라디소의 전 객실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돼 성인만을 위한 안락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아트파라디소는 고객을 위한 1:1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공을 들였다. 익스프레스 체크인, 라운지 웰컴 드링크 제공 등 가장 기본적인 서비스부터 고객 한 분 한 분마다 개별적으로 케어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파티 피플을 위한 소규모 파티용 DIY 칵테일 키트 제공, 파티용품 대여 서비스 등 아트파라디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고객 맞춤형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객실 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미니바는 와인,  프리미엄 스낵과 미네랄 워터 등 파티 콘셉트와 연결되는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SNS를 통해 24시간 버틀러 서비스다. 홈페이지 또는 QR코드로 접속하면 호텔 내부 정보 및 예약·관광 문의 등의 정보를 다국어로 제공한다.


객실 외에 레스토랑, 바, 프라이빗 다이닝 룸, 프라이빗 스파, 피트니스 시설 등 머무르는 경험 그 자체를 즐겁게 만들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돼 있다. 아트파라디소의 유일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새라새’는 한국식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낯설지만 매력적인 스타일의 양식을 구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