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2020 월드트래블어워드 한국 베스트 서비스드 아파트먼트상 수상 영예

2021.12.29 09:09:59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대표이사 조현강)이 2021 월드트래블워어드에서 '한국 최고 서비스드 아파트먼트상(South Korea’s Leading Serviced Apartment)'을 수상했다.

 

올해로 28회째를 맞는 월드트래블어워드는 전세계 관광분야 전문가들의 투표로 매년 다양한 영역의 관광산업에서 최우수 서비스를 시상하는 시상식으로 관광 분야에 있어서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 중 하나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2020년 수상한데 이어 2021년 다시 한번 본 상을 수상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레지던스 호텔임을 인정 받았다.

 

한국의 레지던스 호텔업을 선도해온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스튜디오 형태의 객실을 비롯해 투베드룸, 쓰리베드룸 등 다양한 크기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객실 내에는 일반 호텔과 달리 취사시설 등이 구비돼 있어 장기로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계 기업 임원이나 외교관들의 이용이 많으며 동시에 호캉스를 즐기는 가족단위 또는 연인, 친구 들의 이용도 많다. 특히 넓은 크기의 객실에 취사 시설 등이 갖춰져 있어 일반 호텔과는 또다른 호캉스를 즐길 수 있으며 호텔 주변에 정동길, 덕수궁, 서소문공원 등의 관광지가 인접해 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의 유준현 부총지배인은 “월드크래블어워드와 같은 국제적으로 권위를 인정받는 시상식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서비스드 아파트먼트로 선정되어 영광”이라며 “수상에 걸맞게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대고객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고 혁신적인 시도들을 통해 계속해서 대한민국 레지던스 호텔업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호텔 및 대형 항공사의 어메니티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원하는 경우 특가에 멜린앤게츠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