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관객이라면 별도의 비용 없이 누구나! 2022 코리아호텔쇼 '오픈 마케팅 스테이지' 활용법

2022.05.02 11:22:43

 

엔데믹의 기조가 보이는 요즘, 국내외 관광시장에 다시금 활기가 돌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국내에서 호텔을 포함한 숙박업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총망라한 B2B 전시회, 코리아호텔쇼가 오는 6월 16일(목)부터 18일(토)까지 3일간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제10회를 맞이하는 코리아호텔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숙박산업 전문 전시회로 매년 약 2만 5000여 명의 숙박, 외식업 종사자들이 한데 모여 호텔산업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비즈니스 매칭, 네트워킹을 이루는 장으로서 호텔업계의 대표 이벤트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19로 진행이 어려웠던 2020년과 축소된 규모로 개최된 지난해의 아쉬움을 딛고 보다 내실있는 전시회로 거듭나고자 심기일전하고 있어 관계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제10회 코리아호텔쇼의 주요 참가업체는 객실용품, 전자제품, 호텔IT/솔루션, 호텔 투자/개발/운영, 위생/욕실 기자재, 냉난방 공조시스템, 주방기기, 음료 및 주류, 식자재 업체 등으로 약 100개 사, 300부스의 규모로 개최된다. 6월 16일(목)부터 18일(토)까지 3일간 코엑스 D홀에서 참가업체들의 양질의 제품 정보 제공과 함께 적극적인 B2B 비즈니스 매칭 및 네트워킹의 기회를 견인할 예정이다.

 

참관객이면 별도의 비용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 마케팅 스테이지도 마련될 예정이다. 오픈 마케팅 스테이지는 △신제품 △우수제품 △산업정책 △브랜드 홍보 등의 아젠다를 가지고 진행하는 토론 및 설명회로 어떤 주제든 다수와 함께하고 업계 관계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이면 누구나 무대 발표가 가능하다. 오전 11시부터 13시, 14시, 15시, 16시 타임으로 1시간 동안 자유로이 진행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에서 그동안 인기 있었던 세션은 LG하우시스의 ‘디자인 트렌드 발표’를 비롯해 쿠팡의 ‘오픈마켓 비즈니스 이해와 쿠팡 플랫폼 활용 방법’, 산하정보기술의 ‘공홈족을 잡아라!’, 원트리뮤직의 ‘호텔 방문객을 위한 음악마케팅’, 그리고 우녹스와 함께 진행한 ‘쿠킹클래스’ 등이었다.


오픈 마케팅 스테이지에서 참관객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싶은 제품 혹은 서비스가 있다면 사전 신청을 통해 기업, 협·단체, 개인, 누구나 오픈 마케팅 스테이지를 이용할 수 있다. 말 그대로 참관객들을 위해 오픈돼 있는 스테이지. 그동안 어필의 장이 필요했던 이들이라면 적극적으로 오픈 마케팅 스테이지를 활용해보자.

 

오픈 마케팅 스테이지 신청하기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6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