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리조트 괌, 괌 최대 규모 ‘웨스틴 클럽 라운지’ 새단장!

2022.05.19 10:05:28

 

코로나 엔데믹 국면에 접어들면서 해외 여행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괌’은 자가격리 없이 입국이 가능하고, 올해 9월까지 한국 귀국 시 PCR 검사비를 지원해줘 더욱 주목받고 있다.

 

괌의 대표적인 명소인 투몬베이에 위치한 ‘웨스틴 리조트 괌’은 최근 클럽 라운지의 개보수를 마치고, 괌 호텔 가운데 최대 규모의 ‘웨스틴 클럽 라운지’를 오픈했다. 

 

웨스틴 리조트 괌은 7개의 레스토랑 및 야외 수영장, 스파 시설 등을 갖춘 종합 휴양 리조트로, 투몬베이 해변을 비롯해 유명 쇼핑몰과 레스토랑이 즐비한 괌 최대 번화가 ‘플레저 아일랜드’가 5분 거리에 있어 국내 관광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호텔이다.

 

‘웨스틴 클럽 라운지’는 대대적인 리모델링 공사를 거쳐 괌 내 최대 규모인 194평의 고급스러운 클럽 라운지로 재탄생했다. 21층에 위치해 투몬만의 환상적인 바다 전망을 제공하며, 여유로운 공간과 중후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로 우아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의 공간과 커플, 비즈니스 고객의 이용 공간이 분리돼 있어 서로의 편안한 이용을 배려했으며, 프라이빗 다이닝 룸도 마련돼 있다.

 

클럽 객실 투숙 고객과 클럽 라운지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입장할 수 있으며, 어린이도 입장 가능하다. 오전 6시반부터 밤 11시까지 운영하며, 프라이빗 체크인 및 체크아웃을 비롯해 조식, 칵테일 아워 등 시간대별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웨스틴 리조트 괌을 운영하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국내 자매 호텔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및 ‘롤링힐스 호텔’과 연계한 ‘해비치 X 웨스틴 괌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제주 해비치 또는 롤링힐스 호텔에 투숙하고 1년 내에 웨스틴 리조트 괌 이용 시 객실료 20% 할인과 식음료 업장 10% 할인, 스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웨스틴 리조트 괌에 투숙하고 1년 내에 제주 해비치 또는 롤링힐스 호텔 숙박 시 객실료 15~20% 할인, 식음료 업장 10~15%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비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1 671-647-1020 / www.westin-guam.com/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