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금기, 비건소스 쿠킹클래스 성황리에 종료

2022.09.29 09:13:41

 

134년 전통의 글로벌 소스 브랜드 ‘이금기’는 어제, 9월 28일 신제품 '비건소스' 출시를 기념해 '이금기 비건소스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몽크스부처'의 박재진 셰프 초청해 '몽크스부처 박재진 셰프의 레시피를 더 쉽게 즐기기'를 주제로 비건소스를 활용한 2개 메뉴 레시피를 소개했다. '몽크스부처'는 얼루어 매거진 선정 서울 6대 비건 레스토랑에 선정되며 이태원 최고의 비건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쿠킹클래스는 비건소스를 활용해 '화이트 라구 라자냐'와 '캐슈넛 매콤 크림 파스타'를 박재진 셰프가 시연하고 2인 1조 참가자들이 한 가지 요리를 직접 실습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또한 이금기 비건소스 쿠킹클래스 종료 후에는 참여한 참가자 전원에게 비건소스를 비롯해 이금기가 준비한 다양한 증정품이 전달되었다.

 

이금기 관계자는 "비건소스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굴소스 브랜드인 이금기가 채식 소비자를 위해 굴 대신 표고버섯을 이용해 만든 소스로 굴소스의 감칠맛과 풍미를 완벽하게 재현할 수 있다. 또한 해산물에 알러지가 있는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금기 '비건소스'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비건 단체인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로부터 인증 받은 제품으로 전국 마트 및 온라인 오뚜기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서현진 기자 news@hotelrestaurant.co.kr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