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운영사 '와이씨앤티㈜', 모범 납세자 표창 수상

2022.11.17 09:10:10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를 운영하는 와이씨앤티㈜는 구로구로부터 성실, 모범 납세자 표창을 11월 8일 수여받았다. 서울시 구로구청에서 열린 표창 수여식에는 최지원 대표이사와 문헌일 구로구청장 등이 참석했다. 호텔은 구로구로부터 건전한 납세문화 조성과 안정적인 지방재정 확충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고 매출 성장에 따른 성실한 납세는 기업의 의무이자 책임이므로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밝혔다.


지난 2010년부터 구로디지털단지 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을 운영해온 와이씨앤티㈜는 지난 2019년부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계약을 체결하고, 4성 호텔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는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테이블 32에서는 페스티브 시즌 뷔페를 선보인다. 소중한 사람과 잊지 못할 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셰프 스페셜을 비롯한 다채롭게 준비된 뷔페 메뉴 및 함께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와인 & 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포포인츠 시그니처 무릎 담요와 겨울 시즌 음료 함께 포근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코지 스테이 & 굿즈’ 및 씨네Q에서 영화 관람 및 룸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정주행 패키지 시즌 2’ 로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