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도심 속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가을 패키지 2종 출시

2024.09.13 13:38:11

 

성큼 다가온 가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달콤한 가을 음료와 호텔 시그니처 상품 등 선물 가득한 가을 패키지 2종 ‘웰컴 어텀’, ‘베어 인 팰리스’를 11월 말까지 선보인다.

 

먼저 ‘웰컴 어텀(Welcome Autumn) 패키지’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새롭게 선보이는 모던 콘셉트의 서비스드 레지던스 객실 또는 우아하고 앤틱한 분위기가 특징인 호텔 디럭스 객실에서 1박을 기본으로 가을 웰컴 드링크 2잔, 보다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레이트 체크아웃 2시간 혜택이 포함된 휴식 콘셉트 패키지다.

 

 

패키지에 포함된 웰컴 드링크는 카페 델마르가 선보이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가을 스페셜 음료로 홍시 주스, 홍시 스무디를 비롯해 수제 무화과 청을 베이스로 한 에이드와 라떼 중 선택 가능하다.      

 

또 ‘베어 인 팰리스(Bear in Palace) 패키지’는 객실 1박, 뷔페 패밀리아에서의 2인 조식, 호텔의 시그니처 PB 상품인 ‘IP 에코백(보냉백)’으로 구성된 실속 패키지.

 

해당 패키지를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테디베어뮤지엄과 협업해서 선보이는 한정판 키링 ‘IP 테디베어 키링’이 선물로 함께 증정되어 즐거움을 더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전 객실 배스 어메니티로 은은한 향이 매력적인 영국의 럭셔리 향수 브랜드 펜할리곤스 제품을 비치했으며 투숙 시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해,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가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더없이 좋은 선택이다.

 

패키지 가격은 객실 타입 및 이용 기간에 따라 27만 6000원부터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mperialpalace.co.kr) 및 예약실(02-3440-8010)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