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오늘 예약하고 내일 호캉스가자! ‘내일 체크인 호텔 9900원’ 특가 이벤트 진행

2019.03.15 10:11:22


평일 호캉스를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은 오늘 예약하고 다음날 바로 호캉스를 떠날 수 있는 ‘내일 체크인 호텔 9900원’ 특별 균일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일리호텔은 18일(월)부터 22일(금)까지 5일간 매일 오후 12시, 6시 두 번에 걸쳐 각 타임별 하나의 호텔을 9900원 특가에 오픈한다. 최대 97% 할인된 특가 호텔을 구매 익일 바로 체크인할 수 있도록 했다. 18일에 구매한 호텔에 19일에 투숙하는 방식이다.


월요일 정오에 오픈될 첫 타임특가 호텔은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해운대’다. 최고의 호텔을 뽑는 데일리 트루어워즈에 선정되는 등 부산 여행객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호텔이다. 같은 날 오후 6시에는 서울 강남의 ‘파티오 세븐 호텔’이 오픈된다. 두 호텔 모두 19일 한정 체크인 상품이다. 


이외에도 ▲호텔 호메르스, ▲롯데시티호텔 구로,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글래드 라이브 강남,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파크 호텔 영등포 서울 등 총 10개 호텔 라인업이 준비됐으며, 기간 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평일 호캉스를 즐기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내일 체크인 상품을 모아 단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만족도 높은 호텔을 엄선하였으니, 커피 두 잔 값으로 호텔에서의 특별한 하루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오후 12시, 99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선착순 2,000명에 혜택이 돌아가며 다운받은 할인쿠폰은 내일 체크인 상품 예약 시에 바로 사용 가능하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오는 31일까지 인기 레스토랑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임딜은 매일 오전 10시마다 그날의 특가 레스토랑을 한정된 수량으로 제공하는 레스토랑 특가 이벤트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