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호텔, 미래 비전 담긴 새로운 로고 전격 발표

2019.03.18 10:00:06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가장 글로벌한 브랜드 쉐라톤 호텔 & 리조트가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쉐라톤은 역사에 대한 경의와 새로운 미래를 위한 비전을 상징하는 이번 로고를 통해, 시대를 초월한 개척자로서의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새롭게 디자인된 로고에는 쉐라톤을 전 세계인의 모임 장소로서 각인시키고, 현대적 광장 분위기를 연출해 현지인부터 관광객까지 다양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쉐라톤의 미래 비전이 담겨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클래식 프리미엄 브랜드의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 마라 하눌라(Mara Hannula)는 “쉐라톤 로고의 이번 진화는 쉐라톤이 호텔 소유주와 고객들에게 제공할 새로운 에너지와 헌신을 상징한다. 이번 로고는 단순한 로고 그 이상의 상징적인 의미를 지니며, 새로운 고객 경험에 대한 호텔의 비전을 표현했다.” 라며, “새로운 로고는 기존 로고의 신념을 유지하는 동시에 모던한 느낌도 함께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쉐라톤 경험은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2018년에 인수한 1,000개의 객실을 갖춘 쉐라톤 그랜드 피닉스 호텔(Sheraton Grand Phoenix hotel)은 다른 흥미로운 혁신과 함께 전략적인 쉐라톤 호텔 경험을 최초로 구현한다. 호텔은 독특한 커뮤니티 분위기를 선사하는 새로운 기술과 인사이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을 보여줄 예정이다.

 

쉐라톤 호텔의 부사장 겸 글로벌 브랜드 리더 인디 아데노(Indy Adenaw)는 “쉐라톤의 새로운 방향성에 대해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호텔 소유주들은 브랜드의 새로운 변화를 기대하고 있다. 미국 피닉스부터 캐나다 토론토까지 그리고 이스라엘 델아비브부터 피지까지, 전 세계에 위치한 쉐라톤 포트폴리오 중 약 30% 이상이 새로운 로고에 맞춰 변화하고 있고, 고객들도 이러한 움직임에 굉장히 만족해 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쉐라톤은 중국에 진출한 첫 서양 브랜드이자 동유럽과 러시아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한 최초의 미국 브랜드로, 쉐라톤의 시그니처 로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마크 중 하나이다. 새롭게 공개된 이번 로고는 과거를 돌아보는 동시에 미래를 내다보는 두가지 역할을 하게 된다. 따라서, 쉐라톤 브랜드의 오랜 역사를 기억하기 위해 새로운 로고에도 상징적인 “S”마크가 그대로 남아있을 예정이다. 또한 세계 곳곳의 움직임과 모임의 힘을 상징하고, 현대적인 “S”마크를 강조해주는 쉐라톤의 시그니처 월계관 문양이 재해석되었다. 쉐라톤의 새로운 로고는 4월부터 온라인 및 다양한 장소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쉐라톤은 지난 3월 13일부터 새로운 로고와 서비스 및 문화전략들을 축하하기 위한 내부 행사를 세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쉐라톤 호텔 & 리조트 소개

쉐라톤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호텔 브랜드 중 하나로,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45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며 투숙객들이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쉐라톤은 혁신적인 게스트 경험, 차별화된 디자인, 다양한 마케팅 및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쉐라톤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새로운 여행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에 참여하고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메리어트 리워즈(Marriott Rewards), 리츠칼튼 리워즈(The Ritz-Carlton Rewards),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을 대체하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여행 프로그램의 새로운 이름이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멤버들에게 특별한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 메리어트 본보이 모멘츠(Marriott Bonvoy Moments)를 통한 다양한 경험, 그리고  포인트를 통한 무료 호텔 숙박 및 엘리트(Elite) 자격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메리어트 본보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및 회원가입은 공식 웹사이트 MarriottBonvoy.marriot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소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NASDAQ: MAR)은 미국 메릴랜드 주 베데스다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130개국가 및 지역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30개의 브랜드로, 6,900개가 넘는 호텔을 운영 중이다. 메리어트는 전 세계에서 직접 운영, 프랜차이즈, 베이케이션 오너십 리조트의 라이선스를 운영하고 있다. 메리어트는 기존 로열티 프로그램인 리츠칼튼 리워즈를 포함한 메리어트 리워즈와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를 대체해 하나의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TM )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marriott.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메리어트의 최신 뉴스는 www.marriottnewscenter.com, 페이스북 및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