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촉촉하개 패키지' 출시

2019.03.19 13:52:21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반려견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촉촉하개 패키지 (Bow-wow Paw Package)'를 2019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반려견을 아끼고 존중하며 소중한 가족으로서 다양한 경험을 함께 하길 원하는 애견인들이 많아지는 추세에 따라 펫 패키지를 매년 선보이고 있으며, 매번 다른 상품구성으로 패키지를 선보여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촉촉하개 패키지는 발코니가 있어 반려견과 더욱 쾌적하게 머물 수 있는 디럭스 트리플룸 1박과 함께 쉐라톤 브랜드만의 반려견 전용 어메니티 세트를 대여해준다. 예약 시 반려견 전용 침대, 음식과 물을 담을 수 있는 전용 그릇, 매트, 반려견과 객실에 함께 있음을 알릴 수 있는 도어놉을 객실에 세팅해준다. 또한 반려견의 촉촉한 발바닥 케어를 위한 힐조(Healjo) 브랜드의 '피카부 베이비 밤' 1개를 선물로 증정(투숙 당 1회 제공)한다. 힐조 밤은 USDA 유기농 인증 원료인 100% 유기농 오일을 사용해 피부보호에 탁월하며 케모마일, 카렌듈라 향으로 심신을 편안하게 해준다.


촉촉하개 패키지 가격은 1박 기준 17만 원이며, 클리닝 비용은 투숙 당 1회에 걸쳐 부과, 비용은 13만 원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단, 웰컴백 (Welcome Back) 프로모션을 진행해, 반려견과 방문했던 이력이 있는 고객이 재방문 시 클리닝 비용을 50% 할인해줄 예정이다.


10kg 미만의 반려견 1마리까지만 입장이 가능하며, 호텔 내 공공장소 및 이동 시에는 반드시 매너벨트 착용 및 케이지를 사용해야한다. 또한 다른 투숙객들을 배려하기 위해 호텔 내 레스토랑은 반려견 동반 입장이 제한된다.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문의전화(02-2186-6763, 6766~8)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