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7 (수)

호텔&리조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 ‘5성(星)’ 획득 현판식 개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지난 7월 28일 관광호텔과 가족호텔 부문에서 각각 최고 등급 인정인 5성을 획득하여 이를 기념하는 현판식을 개최했다.

 

이날 현판식은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부사장 빈센트 르레이,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조민숙 총지배인, 빈센트 저니건 부총지배인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현장에는 호텔과 서비스드 레지던스가 획득한 5성을 축하함과 동시에 잠실의 새로운 랜드마크로서 더욱 입지를 굳혀 나갈 것을 다짐했다. 

 

소피텔은 아코르 그룹의 최상급 럭셔리 호텔 브랜드이며, 모던 프렌치 스타일과 문화 그리고 프랑스인 만의 ‘예술적인 삶(Art de Vivre)’을 전 세계에 알리는 앰배서더로, ‘Live the French Way’라는 슬로건 아래 프렌치 감성을 각 나라와 도시의 특성에 맞게 반영하고 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역시 “Bonjour 안녕하십니까”라는 인사로 모든 직원이 고객 한 분 한 분을 환대하는 것을 시작으로 하여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과 함께 우아하고 섬세한 프랑스의 문화적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컬처럴 링크(Cultural Link)를 실현하고 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조민숙 총지배인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럭셔리 호텔 중에서 한국 최초로 선보이는 호텔과 서비스드 레지던스의 복합 운영으로서 고객의 니즈에 따라 숙박의 다양함을 제공하고 있다.”며 “시크한 디자인, 프렌치 미식, 예술과 문화, 웰니스 등 각 분야에 프랑스적인 요소를 가미하여 진정한 프렌치 감성의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쇼핑, 문화 그리고 녹지환경 등의 강점을 보유한 잠실이라는 훌륭한 접근성으로 비즈니스와 레져 각 분야에서 큰 입지를 구축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