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8 (목)

호텔&리조트

㈜에이치알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 ㈜야나트립과 ‘두바이 호텔 및 건축 투어’ 운영 위한 MOU 체결

 

 

8월 11일, 국내 유일의 호텔산업 전문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두바이 & 중동전문 여행사 ㈜야나트립이 ‘두바이 호텔 및 건축 투어’ 운영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해 국내 호텔 및 건축업계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투어 상품을 기획, 제공할 계획이다.

 

중동의 환대문화(Majilis)를 느끼면서 두바이의 명품호텔, 레스토랑 및 아랍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두바이 호텔 및 건축 투어는 ‘동양과 서양(the East vs. the West)’, ‘시그니처와 셀러브리티(Signature vs. Celebrity)’, ‘전통과 미래(Traditions vs. the Future)’란 대조적 콘셉트로 짧은 일정에 호텔, 레스토랑, 유명 건축물과 문화유산 관광이 진행된다. 일반적인 외형적 관광지 관람의 개념을 넘어, 호텔과 건축업계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개별 관광객이 접근하기 어려운 인스펙션 투어와 두바이 호텔 관계자들과의 네트워킹이 포함된 비즈니스 투어로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일정으로는 ‘호텔 아틀란티스 더 팜(Atlantis The Palm Dubai)’, ‘버즈 알 아랍(Burj Al Arab)’ 인스펙션 투어와 ‘팔라조 베르사체호텔(Palazzo Versace Dubai)’, ‘알마니호텔(Armani Hotel Dubai)’ 등 유명 브랜드의 디자인 콘셉트를 느낄 수 있으며, 아랍식 전통 레스토랑 및 마스터셰프 TV experience 셀러브리티 레스토랑, 중동의 붉은 모래사막의 사파리에서 즐기는 베두인식 BBQ 등의 식도락 경험을 포함하고 있다.

 

㈜야나트립 조지환 대표는 “사막의 기적으로 불리는 두바이는 이슬람이란 종교적 장벽을 넘어 다양한 인종과 문화를 흡수, 관광산업에도 주변 중동국가들의 벤치마켓이 된지 오래다. 이에 이미 다양한 경험이 있는 국내 업계 전문가들에게 두바이를 통한 중동시장의 경험은 앞으로의 비즈니스에 있어 새로운 영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소개하며 “국내시장을 넘어 신시장을 원하는 호텔 및 관광산업계의 니즈는 앞으로 더욱 커질 수 있는 비전이 있다. 그런 의미에서 <호텔앤레스토랑>이 국내에서 미디어 및 전시사업을 통해 호텔 및 관광업계의 성장을 돕고 있는 유일무이한 전문 매거진인 만큼 중동 비즈니스 트립을 전문으로 하는 ㈜야나트립과의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이번 협약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 서현웅 대표는 “㈜야나트립은 두바이를 기반으로 UAE, 오만, 사우디아라비아를 비롯한 중동지역 비즈니스 전문 투어사로서 오랜 비즈니스투어 기획 및 운영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이번 투어는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의 주요 독자인 호텔 건축, 디자인, 운영 및 PM 전문가들에게 업계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선진 인사이트 제공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면서 “업계 전문지로서 또 하나의 생동감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 투어를 통해 미래를 도모하는 호텔 및 건축업계 전문가들에게 신성장 비즈니스 창출의 영감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두바이 호텔 및 건축 투어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야나트립 홈페이지 및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 9월호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은 해외 일정을 위한 PCR 검사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