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7 (수)

호텔&리조트

파르나스 호텔 제주, 엘리시안 제주 업무 협약식 체결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엘리시안 제주와 시설 이용 제휴 및 공동 상품 개발 등 포괄적인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지난 13일 체결했다.

 

양 사는 이번 협약에 제주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공동 상품 개발 ▲식음, 조리, 홍보, 마케팅 업무 협력 ▲서비스 교육 및 운영 노하우 협력을 통한 서비스 품질 개선 및 차별화 서비스 구축 ▲양 사 고객의 이용 편의를 위한 서비스 제휴 등 양 사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내용들이 포함됐다. 특히, 이날 협약식을 통해 양 사는 기존의 선언적인 업무 제휴를 벗어나 고객 서비스는 물론, 임직원 교육 및 운영에 이르는 폭넓은 협업을 통한 실질적인 상생을 다짐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파르나스호텔㈜의 오픈 이래 축적된 서비스 노하우를 엘리시안 제주에 접목함으로써 엘리시안 제주의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자 하며, 엘리시안 제주는 오랜 제주 운영 경험과 럭셔리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공유함으로써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상품과 특별 혜택 제공을 통한 골프장 이용 편의를 돕고자 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김호경 총지배인은 “젊은 고객 중심으로 골프를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호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라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호텔 고객에게 제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하기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