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6 (월)

호텔&리조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3년 연속 “최고의 서비스 아파트먼트 브랜드” 수상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대표이사 조현강)이 2022 월드 트래블 어워드에서 ‘2022 최고의 서비스 아파트먼트 브랜드(Leading Serviced Apartment Brand 2022)’를 수상했다.

 

세계 관광 업계 '오스카'로 불리는 월드 트래블 어워드는 1993년 창립 이래 올해로 29회를 맞이했으며, 전 세계 관광분야 전문가들의 투표로 매년 다양한 영역의 관광산업에서 최우수 서비스를 시상하는 시상식으로, 관광 분야에 있어서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 중 하나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2020년부터 3년 연속 본 상을 수상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레지던스 호텔임을 인정받았다. 프레이저 플레이트 센트럴 서울 호텔은 “올해도 연속 최고의 서비스 아파트먼트 브랜드를 수상할 수 있게 해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이 영광을 돌리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보다 나은 서비스와 혁신으로 대한민국 레지던스 호텔업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비즈니스 지역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모든 객실 내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반 스튜디오 타입 객실뿐만 아니라 거실과 객실이 분리되는 레지던스형 객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 및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