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호텔&리조트

국내 최초 호텔 영화관 ‘케이트리 호텔X모노플렉스’ 오픈, 10월 31일까지 이벤트 진행

- 호텔 시네마 최초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모노플렉스가 국내 최초로 호텔 내에 위치한 프리미엄 상설 상영관을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 호텔에 오픈했다. 호텔 내에 위치한 최초의 상설 영화관인 ‘케이트리 호텔X모노플렉스’에서는 기존의 획일적인 멀티플렉스에서 벗어나 새로운 공간 가치를 경험해 보고 싶은 소비자를 타깃 했다.

 

“다양한 공간, 다양한 가치에 스크린 문화를 더하다.”

비스포크 시네마 솔루션으로 영화관을 구현하는 브랜드인 모노플렉스의 슬로건이다. 여기에서 다양함은 단순한 영화관람 이외에 기존 공간 사업자가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극대화하는 차별화된 콘셉트가 있는 영화관을 말한다.

 

‘케이트리 호텔X모노플렉스’는 기존 영화관에서 탈피한 프리미엄 인테리어 콘셉트로 기존 공간의 가치를 극대화하여 마치 영화관이 아니라 특별한 문화 공간에 온 듯한 느낌을 받는다. 또한 전 좌석이 리클라이너 소파로 편안하고 쾌적한 관람이 가능하며 고객 편의를 위한 무릎 담요를 제공하고 미니바를 비치하여 고객이 원하는 음료도 제공한다.

 

더불어 16석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상영관의 특성을 활용해 상영관 렌탈을 통한 프라이빗 관람, 각종 소규모 모임, 문화행사, 영화관람 이외의 콘텐츠 대관 행사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국내 최초 호텔 영화관 케이트리 호텔X모노플렉스는 오픈을 기념해 9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1만 원 할인을 받아 이용할 수 있고, 예매 후 방문한 고객에게 키링을 선물하는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28일에 진행하는 SNS 댓글 이벤트는 모노플렉스 인스타그램의 당일 포스팅되는 게시물에서 참여할 수 있다. 모노플렉스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함께 가고 싶은 사람을 태그해서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6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상영관 프라이빗 렌탈(16좌석 통대관), 1박 숙박권, 식음료 3만 원 금액 바우처, 2인 관람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으로 다채로운 선물이 준비돼 있다.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 호텔 김동욱 지배인은 “지난 4월 루프탑과 라운지 바 리뉴얼 오픈에 이어, 호텔에서 더욱 다채로운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국내 최초 호텔 시네마를 오픈했다"라며, " 숙박 중심의 호텔이 아닌 영화관이라는 공간을 통해 지역 주민도 언제든 편히 찾을 수 있는 문화, 여가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모노플렉스 최명훈 본부장은 “국내 최초 호텔 영화관 케이트리 호텔X모노플렉스에 방문해 색다른 즐거움을 누려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모노플렉스 이용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가치 있는 공간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확인과 영화 예매는 모노플렉스 홈페이지와 모노플렉스 앱을 통해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