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투어리즘&마이스

오키나와현 POP-UP STORE, 'Colorful Okinawa' 11월 30일부터 성수동에 기간한정 오픈

 

오키나와현 및 오키나와 관광 컨벤션 뷰로(이하 'OCVB')는 인천-오키나와 직항편 재개를 기념해 2022년 11월 30일(수)부터 12월 11일(일)까지 성수동 'story kaan'에서 오키나와 관광 POP-UP STORE 'Colorful Okinawa'를 오픈한다.

 

POP-UP STORE 안으로 들어가면 10가지 색의 벽이 손님을 맞이한다. 이것은 오키나와의 바다, 숲, 산호, 열대어, 과일 등의 형형색색의 자연 풍경을 표현하는 것과 동시에, 다양한 가치관을 존중하는 오키나와 현민의 「치무구쿠루」(오키나와의 방언으로 「마음, 정신」의 의미)도 동시에 나타내고 있다.

 

 

벽에는 오키나와를 대표하는 특산물 등을 본뜬 8개의 아이콘이 배치해 각각의 아이콘에는 QR코드가 붙어 있어 이를 인식하면 각 아이콘에 대한 사진이나 동영상 등의 비주얼과 함께 간단한 설명문을 볼 수 있다.   


POP-UP STORE 방문객들을 위해 한정 400개로 컬러풀을 느낄 수 있는  비누를 준비했다. 비누제작은 망원동에 있는 'NOVWORK SHOP'과 공동으로 제작해 향기도 신경 쓴 것.

 


또한 진에어 지니쿠폰 1만 원 할인 쿠폰 1,000명 분이 준비돼 있으며 POP-UP STORE 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지정된 해시태그 「#컬러풀 오키나와」와 「오키나와에서 해보고 싶은 것」를 기재,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진에어 오키나와 왕복 항공권,오키나와에서의 고래관측투어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 장소:story kaan(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길 17 1층)
이벤트 기간:2022년 11월 30일(수)~12월 11일(일)
운 영 시 간:12:00~20:0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