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3.02.04 (토)

호텔&리조트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 12월 1일 공식 오픈

-221실 규모, 실외 수영장 및 루프톱 바 갖춰
-인기 여행지로 떠오른 볼거리 풍부한 수원의 대표 호텔로 자리매김 기대

 

메리어트 본보이 30개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하나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이 수원 인계동에 오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을 공식 오픈한다. 편안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객실을 비롯해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실외 수영장이 있는 루프톱 바 그리고 피트니스 등을 갖춰 수원의 새로운 랜드마크로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Four Points by Sheraton)은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주체적인 여행객(Independent Traveler)들을 위한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300개 호텔을 운영 중이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은 국내에 다섯 번째로 선보이는 포포인츠 브랜드 호텔이며, 현재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까지 총 4개의 호텔을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다.

 

지상 5층부터 15층까지 12개의 스위트를 포함한 총 221개의 객실을 보유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은 모던하고 세련된 객실 디자인을 선보인다. 모든 객실은 넓은 유리창을 통한 풍부한 채광과 수원의 멋진 경치를 선사한다. 스탠다드 객실인 ‘프리미어 킹’은 22~26m²의 여유로운 공간에 시몬스 침구, 55인치 스마트 티비 등 기본 객실임에도 프리미엄 사양을 갖추고 있다. 스위트 객실은 침실과 거실 공간이 구분돼 있고 욕조가 갖춰진 욕실로 구성돼 있으며, 더욱 넓은 공간으로 쾌적한 투숙을 제공한다.

 

16층에 위치한 '더 이터리(The Eatery)'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전면 통유리창을 통해 효원공원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고,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오픈 키친과 라이브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고, 5개의 ‘시그니처 존(Signature Zone)’을 통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인터내셔널 뷔페를 제공한다. 다양한 모임이나 이벤트를 위한 4개의 다목적 별실도 레스토랑 내 구비돼 있다.

 

 

17층 실외 수영장 풀사이드에 자리한 '더 글로우 풀사이드 바(The Glow Poolside Bar)'는 이국적이고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루프톱 바다. 호텔 고층부에 자리해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실외 공간과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실내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더 글로우 풀사이드 바에서는 수영을 하며 전문 바텐더가 제공하는 시그니처 칵테일 에프터글로우(Afterglow)’와 포포인츠 브랜드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베스트 브루(Best Brews)’ 프로그램을 통한 신선한 로컬 맥주를 즐길 수 있고, 주말에는 라이브 퍼포먼스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저층이나 지하에 위치하는 타 호텔과 달리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의 피트니스는 호텔 최상부 18층에 위치해있으며, 피트니스 브랜드 테크노짐 기구를 갖추고 있어 수원 전경을 바라보며 운동을 즐길 수 있다.

 

호텔은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해 총 4개의 미팅 공간도 제공한다. 특히 최상층에 위치한 ‘더 스카이룸’은 최대 60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비즈니스 미팅 및 이벤트 뿐 아니라 소규모 웨딩, 돌, 가족행사 등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의 김대우 총지배인은 “역사적 가치와 여행지로서의 볼거리 요소를 두루 갖춘 수원에 젊은 여행객들을 위한 호텔 브랜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은 시그니처 다이닝 메뉴와 차별화된 객실 및 식음료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수원을 방문하는 국내외 여행객 및 수원 시민들에게 우리 호텔만의 편안하고 세련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호텔이 위치한 수원은 최근 소셜미디어를 통해 더욱 주목받고 있는 서울 근교 여행지로서 호텔은 수원 내 주요 여행지까지 차로 20여 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해 접근성이 좋다. 유네스코 문화예산에 등재된 수원 화성을 비롯해 화성행궁은 고고학적으로 가치가 매우 높은 곳으로 특히 성곽 둘레길은 야간에 고즈넉한 분위기가 더욱 돋보여 산책 코스로도 인기가 많다. 화성행궁 주변은 일명 ‘행리단길’로 맛집과 한옥 스타일의 카페 등이 밀집해 있으며, 행궁동 벽화마을도 볼거리다. 그 외 방화수류정, 광교 호수공원, 수원 통닭골목 등 다양한 명소를 둘러볼 수 있으며, 특히 호텔 바로 옆에 위치한 효원공원은 ‘월화원’이라는 중국식 정원과 뛰어난 조경으로 유명하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은 수인분당선 수원시청역 10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김포공항 및 인천공항으로부터 호텔까지는 약 1시간 10여 분 소요된다.

 

한편, 호텔은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해 식음 및 객실 할인 바우처가 포함된 바우처 팩이 제공되는 패키지를 20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판매하고 있다. 객실 예약 및 호텔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