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9 (금)

카페&바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 삐아프 아티장 쇼콜라티에 에디션 판매

 

크래프트 맥주 브루어리 제주맥주(대표 문혁기)가 아티장 쇼콜라티에 삐아프(Piaf)와 함께 개발한 한정판 프리미엄 배럴 숙성 맥주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 : 삐아프 아티장 쇼콜라티에 에디션’을 출시했다.

 

제주맥주의 배럴 시리즈는 올해로 세 번째 출시되는 제품이다. 4캔 균일가로 통일된 한국 맥주 시장에 맥주로 경험할 수 있는 맛의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맥주를 미식 세계의 주인공으로 세워 미식 문화의 저변을 넓혀 나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매년 배럴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2020년, 220년 전통의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하이랜드 파크와 선보인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 : 임페리얼 스타우트 에디션’을 시작으로 2021년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 커피와 함께한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 : 블루보틀 커피 에디션’에 이은 세 번째 배럴 시리즈다.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 : 삐아프 아티장 쇼콜라티에 에디션'은 삐아프의 시그니처 제품 ‘더블 바닐라’에서 모티프를 얻어, 삐아프의 쇼콜라티에와 제주맥주의 브루마스터가 함께 레시피를 연구해 개발했다.

 

추운 겨울, 얼었던 몸을 따뜻하게 녹여주기에 충분한 11.2%의 알코올 도수에 오크 배럴에서 숙성한 임페리얼 스타우트 원주의 벨벳처럼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 바디감과, 타히티와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과 카카오가 만들어내는 깊고 풍부한 아로마가 특징이다.

 

제주맥주 관계자는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는 브루마스터가 긴 시간과 노력으로 양조해 1년에 한 번, 한정된 수량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맥주”라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시간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 배럴 시리즈가 달콤한 겨울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제품은 750ml 샴페인 바틀 형태로 출시되며, 소비자가는 한 병 당 3만 7400원이다. 홈페이지(jejubeer.co.kr/2022barrelseries)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예약 후 각 지역 픽업처를 통해 구매 및 제품수령이 가능하다(서울지역 3곳 보마켓 신촌점/경리단점/서울숲점, 제주지역 2곳 제주맥주 양조장/코너숍). 예약&픽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트리 풀세트, 크리스마스 리스, 오너먼트, 삐아프 초콜릿 등의 특별한 선물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