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카페&바

컴포즈커피, 단골 고객 혜택 강화한 VIP 멤버십 캠페인

 

컴포즈커피가 마실수록 쌓이는 VIP 컴포즈 멤버십 제도를 운영한다.

 

컴포즈커피는 자사 앱 가입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년도 연간 누적 이용 금액 대비 등급이 나뉘는 VIP 멤버십 프로모션을 지난 1월 20일 공개했다.

 

이번 제도는 컴포즈커피를 꾸준히 애용하는 단골 고객들에게 이용한 금액만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컴포즈커피는 커피를 사랑하는 회원들에게 커피를 더 제공하는 방식으로 그간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 제도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VIP 멤버십의 등급은 다이아몬드, 골드, 실버, 브론즈로 등으로 나뉘어 총 2만 명의 회원이 혜택을 받는다. 전년도 누적 결제액 300만원 이상의 회원은 다이아몬드, 110만 원 이상의 회원은 골드, 80만원 이상의 회원은 실버, 55만원 이상의 회원은 브론즈으로 구분된다.

 

이용 금액이 높은 다이아몬드 회원에게는 총 4가지의 혜택이 주어진다. 컴포즈커피 30만원 금액권, MD 상품 증정 10세트, 신메뉴 교환권 40장, 아메리카노 교환권 50장 등 혜택이 풍부하다. 이 외 등급에도 차등 혜택이 돌아간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받는 신메뉴 교환권은 증정일로부터 1개월까지 이용 가능하고, 아메리카노 교환권은 2023년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음료 교환권 확인 및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다. 컴포즈커피 앱 삼중 택(왼쪽 상단)에서 VIP 선물함을 클릭해 VIP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쿠폰 사용하기를 누르고 팝업 된 바코드를 가맹점에 제시하면 해당 음료를 받을 수 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컴포즈커피를 지속적으로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VIP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게 됐다.”라며 “컴포즈커피 앱 가입으로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