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호텔&리조트

[Hotel Proposal] 봄과 함께하는 호텔가

봄과 함께 호텔의 프로모션도 막 만개했습니다. 설레임 가득한 3월의 프로모션과 함께 따사로운 봄을 맞이해 볼까요?

 

Spring

 

 

그랜드 조선 제주
제주에서 가장 먼저 만나는 ‘봄 패키지 2종’ 패키지


먼저 싱그러운 제주의 봄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스프링 보야지 패키지는 따뜻한 봄 햇살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봄 제철 식재료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조식 2인 혜택을 담았다. 이와 함께 푸르른 숲속을 연상케하는 그랜드 조선 제주의 라운지앤바에서 봄의 낮과 밤을 각각 달콤하게 보낼 수 있는 데이 & 나이트 옵션을 함께 제공해 여행의 재미를 더했다. 데이 옵션으로는 탁 트인 아뜨리움에서 봄 햇살과 함께 상큼한 과육을 느낄 수 있는 제주 한라봉 빙수를, 나이트 옵션으로는 하프 바틀 와인 1병과 치즈 & 과일 플래터,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구성한 스위트 아워를 마련해 여행 스타일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064-738-6600

 

 

콘래드 서울
야외 루프톱, 버티고 비글루에서 유니크한 프로포즈, ‘비기닝 오브 러브’


이번 프로모션은 프라이빗 공간을 즐길 수 있는 비글루에서 사랑스러운 리본 데코레이션의 외관으로 꾸며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둘만 있는 오붓한 공간에서 즐기는 럭셔리한 코스요리는 최고급 식전 주인 돔 페리뇽 샴페인 1병과 함께 5코스로 제공된다. 부라타 치즈, 오세트라 캐비어와 함께 제공되는 포치드 랍스터, 트러플 폼과 로즈마리 오일이 풍미를 더하는 포르치니 버섯 수프로 입맛을 돋운 후, 육즙 가득한 안심구이로 메인을 즐길 수 있다. 이후,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 무스와 레드벨벳 스펀지의 폭신한 식감이 어우러진 레드벨벳 케이크로 구성됐다. 일생의 단 한 번뿐인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비글루 내부에는 연인들의 사진 4개를 전시할 수 있는 액자와 함께, 꽃다발 및 홀 케이크까지 준비했다.

02-6137-7000

 

 

롤링힐스 호텔
봄나들이 호캉스 ‘센트 오브 스프링’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이 봄 날씨가 무르익어가는 호텔 정원에서 봄 향기를 만끽하며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센트 오브 스프링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제철 식재료로 만든 다채로운 음식으로 구성된 조식 뷔페 2인, 아름다운 산책로 전경의 실내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호텔 1층 라운지에서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계절 음료 2잔과 조각 케이크 1개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호텔에서의 추억을 향기로 기억할 수 있도록 해비치 디퓨저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해비치 디퓨저는 이탈리아 피렌체의 유명 향수 브랜드 아쿠아플로의 조향사 실레노 켈로니와 협업해 해비치만의 시그니처 향이다. 패키지 가격은 26만 원부터.

031-268-1000
 

Entertainment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권현진 작가 개인전 ‘비주얼 포에트리 픽셀 퍼즐’ 선봬


넷플릭스 화제작 <더 글로리> 속 등장인물인 이사라(김히어라 분)가 그린 몽환적인 그림의 원작 작품을 보다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워커힐은  3월 28일까지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의 9번째 전시로 권현진 작가의 개인전 비주얼 포에트리 픽셀 퍼즐(Visual Poetry Pixel Puzzle)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를 위해 평면 회화, 입체 오브제, 영상부터 관객이 직접 작품의 일부를 구성해 볼 수 있는 관객 참여형 작품까지, 다양한 구성의 작품 30점을 준비했다. 또한 호텔은 고객들이 스타일리시한 아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비스타 X 프린트 베이커리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에서의 2인 조식이 포함된 해당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알보우 핸드 크림과 워시 세트를 증정한다. 가격은 31만 3000원부터.

walkerhill.com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친구들과의 특별한 하루, ‘프렌즈 게더링’ 프로모션


이 패키지는 특별한 날을 기념해 가까운 친구들과 복층 구조의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며 생일 파티나 브라이덜 샤워, 베이비 샤워 등 프라이빗한 파티를 진행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호텔 최상위 객실인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의 1박과 더불어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4인,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플라워 팔찌와 생화 부케, 풍선 데코레이션,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호텔 내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의 시그니처 케이크 세라비가 포함된다.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는 최소 3일전 예약이 필수다. 가격은 350만 원부터며 투숙하는 날짜 및 요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02-2250-8000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헬시 플레저 위한 ‘웰니스 스테이’ 패키지


코오롱호텔은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토함산 트레킹에 도전할 수 있도록 호텔 로비 내 슈 포 어스 트레킹화 렌탈존을 마련했다. 친환경 종이 소재로 제작된 해당 렌탈존에서 고객들은 230부터 290까지 다양한 사이즈 및 디자인의 코오롱스포츠 기능성 신발을 대여할 수 있다. 총 4대의 슈드레서로 신발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해 위생·청결 걱정 없이 이용 가능하다. 트레킹화 대여 및 착용 후에는 체크인 시 제공되는 호텔 인근 산책로 지도를 참고해 경주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운동은 물론 여유를 누릴 수 있다. 렌탈존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대여한 신발은 운영 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kolonhotel.co.kr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