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1 (일)

호텔&리조트

[Hotel Proposal] 봄 내음 물씬 담은 호텔의 프로모션

두꺼운 코트와 패딩을 내려놓는 시기, 4월이 찾아 왔습니다. 봄을 맞아 훈훈함 가득한 호텔의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봄맞이 럭셔리 여행, 봄캉스 패키지 2종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스코틀랜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더 글렌그란트와 손을 잡고 스위트룸에서 프리미엄 주(酒)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더 글렌그란트 12년(700mL)과 호텔 셰프의 미식 투고박스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탁 트인 서해 바다 경관의 실내외 사계절 온수풀, 레이싱 및 VR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플레이랩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기본으로 담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오트쿠튀르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와 협업해 럭셔리 향(香)캉스를 위한 스프링 브리즈 패키지를 내놨다. 스위트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처 향인 레이지 선데이 모닝 디퓨저(185mL)를 선물로 증정한다.

paradise.co.kr/ko/main

 

 

포시즌스 호텔 서울
봄 향기 가득, ‘타이니 익스플로러 앳 포시즌스’ 패키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봄 방학 호캉스를 계획 중인 가족 여행객을 타깃으로 한 객실 패키지 타이니 익스플로러 앳 포시즌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에는 객실 1박, 가족 조식 뷔페 무료 이용(성인 2인), 이색 체험존 가족 입장권, 유료 액티비티 1회 참여를 포함한 주말 키즈 라운지 이용, 입실 시 발렛파킹 무료 이용, 포시즌스 시그니처 불독 인형 선물, 객실 내 키즈 텐트 무료 세팅, 아기 침대, 욕조, 기저귀, 기저귀 통, 키즈 바디워시와 로션, 비누, 키즈 목욕가운과 슬리퍼 등 다양한 키즈 물품 무료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된다.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프리미어 객실 1박 기준 62만 원부터다.

02-6388-5000

 

 

글래드 호텔
노마스크 시대, 봄철 민감한 피부에 좋은 ‘올댓 뷰티’ 패키지  


올댓 뷰티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포밤 클렌징 세트 1개가 제공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포밤 클렌징 세트는 순한 케어로 자극 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한 포어 클렌징 오일(300mL) 1개와 해수 90%가 함유된 목화솜면 100% 순면패드에 천연 씨솔트로 각질제거를 도와주는 문라이트 토너패드(70매) 1개로 구성됐다. 특히 바쁜 일상 속 효과적인 홈케어가 가능하도록 구성됐으며, 다가오는 봄 시즌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줄 스페셜 클렌징 케어 제품이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서울 글래드 호텔 9만 5000원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 10만 5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glad-hotels.com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봄의 향기를 가득 담은 ‘핑크빛 애프터눈 티’


파리지앵 라운지 레스파스는 르 구떼(애프터눈 티) 세트를 사랑스러운 핑크색을 입은 봄과 벚꽃 시즌 테마에 맞춰 출시했다. 애프터눈 티는 5가지 디저트와 4가지의 세이보리로 구성됐다. 체리블라썸 리 오 레, 오렌지블라썸 파운드케이크를 비롯한 디저트와 게살 비트 크레페, 고트 치즈 & 체리 마카롱을 포함한 세이보리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환상의 조화를 보여줄 르 구떼 이용 고객 한정으로 제공되는 소피텔 시그니처 블렌딩 티(4종 중 선택 가능)로 풍미와 향기를 배로 느낄 수 있다. 르 구떼는 2인 기준 10만 원이며, 매일 오후 12시, 오후 2시 30분, 오후 5시 세 타임에 걸쳐 이용할 수 있다.

02-2092-6000

 

 

대구 메리어트 호텔
벚꽃을 닮은 ‘로맨틱 홀리데이 애프터눈 티’ 


로맨틱 홀리데이 애프터눈 티는 웰컴 드링크와 디저트와 어울리는 커피 또는 티와 함께 선보이는 메뉴는 세이보리 메뉴와 디저트 메뉴로 구성됐다. 세이보리 메뉴는 스노우크랩과 랍스터 오이 말이와 산딸기와 레몬 크림을 곁들인 블루베리 오픈 샌드위치며, 스위트 디저트는 3단 구성으로 1층은 플레인 스콘과 딸기 오미자 무스, 마스카포네 롤케이크를 선보인다. 2층은 바닐라 쿠키 슈, 체리 피스타치오 타르트, 바닐라 무스, 마지막 3층은 벚꽃 판나코타, 딸기 얼그레이 마카롱, 브라우니 팝, 라즈베리 오페라 케이크의 핑크 가득한 색감 가득한 눈으로 보기에도 예쁜 디저트로 장식됐다.

053-327-7000

 

 

롯데호텔 서울
봄철 떨어진 면역력과 입맛을 살려줄 셰프 추천 봄 메뉴 


롯데호텔 서울의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도다리쑥국을 만날 수 있다. 도다리쑥국은 멸치다시, 다시마 등을 넣어 우려낸 쌀뜨물 육수에 된장을 풀고, 단백질이 풍부한 도다리와 연하고 향이 좋은 쑥을 넣어 만든 봄철 건강식이다. 중식당 도림의 자연산 능이버섯 냉이 불도장은 자연산 능이버섯과 무기질이 풍부한 냉이를 넣어 건강한 맛과 풍미를 선사하며 조화로운 맛의 한우육회 미나리 양장피 등으로 봄 메뉴를 구성했다. 모모야마에서는 한우와 봄나물이 우러난 깊은 육수가 활력을 불어넣어 줄 한우 봄 채소 샤부샤부를 준비했다. 도미와 두릅, 햇죽순과 함께 지어낸 도미솥밥과 봄 도다리 쑥 조림도 선보인다.

02-771-100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