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2 (목)

카페&바

“엔더몰로지의 10세대 혁신 기술을 공개 합니다” 엘피지오, 한남 스튜디오 오픈

 

프랑스 글로벌 의료 및 에스테틱 장비 기업, LPG 그룹의 한국 독점 파트너사인 주식회사 엘피지오(LPHYSIO)가 엔더몰로지의 10세대 혁신 기술을 갖춘 엘피지오 한남 스튜디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엘피지오 한남 스튜디오는 새로운 헬스케어 시대에 접어든 디지털 인류의 라이프 밸런스를 강화하는 고품격 웰에이징 서비스 공간으로, 하이엔드 피트니스와 내추럴 뷰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엘피지오 한남 스튜디오 오픈을 통해 엔더몰로지의 10세대 혁신 기술을 국내 고객에게 본격적으로 선보일 수 있음은 물론, 국내 하이엔드 피트니스 및 테라피 수요에 부응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새로운 헬스케어 시대의 의미 있는 이정표로 기록될 것이다”라고 사측은 말했다.

 

“세포 자극 기술의 글로벌 명성을 얻고 있는 LPG 그룹은 루이 폴 기떼(Louis–Paul Guitay)가 창립했으며, 37년간 축적된 의료 과학적 노하우와 수기 마사지의 영감을 통해 개발된 핵심 제품이 바로 엔더몰로지다. 엔더몰로지(Endermologie)는 세포의 신진대사를 자연스럽게 재활성화시키는 비침습적 피부 자극 안티셀룰라이트 테라피 장비로 알려져 왔고, 500편 이상의 참고 문헌으로 미국 FDA 등 전 세계 안티에이징 기관에게서 인정 받아 현재 110여개국 이상이 사용하는 웰에이징 솔루션으로 10세대 버전으로 진화되어 왔다. 세계적인 헐리우드 셀럽들의 안티에이징 관리법으로 알려진 것과 아울러 기존의 전통적인 체력 훈련과 리커버리 방법론으로는 극복할 수 없는 프로 스포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 및 재활 치료 기능으로도 널리 활용되어 왔다”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프랑스 글로벌 기업 LPG 그룹의 실비 샴페인 블랑(Sylvie Champagne Blanc) 아시아 태평양 마켓 담당 임원은 “이번 엘피지오 한남 스튜디오 오픈은 LPG 그룹의 한국 시장 성장에 의미 있는 확장이며, 이를 통해 엔더몰로지의 10세대 혁신 기술을 한남 스튜디오를 통해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그리고 LPG 그룹의 안티에이징 혁신 기술과 수많은 국가에서 증명된 효과를 엘피지오 스튜디오의 전문가를 통해 국내 고객들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엘피지오 청담 스튜디오를 1호점으로 시작해 엘피지오 한남 스튜디오를 2호점으로 확장해가는 ㈜엘피지오의 이윤재 대표는 ”포스트 펜데믹은 새로운 헬스케어 시대의 도래다. 하이엔드 피트니스의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따라 엘피지오는 프레스티지 피트니스 & 테라피(Prestige Fitness & Therapy)라는 고객 가치를 지향한다. 이러한 고객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핵심 경쟁력이 바로 엔더몰로지라는 테라피 기술을 결합한 하이엔드 피트니스 서비스다.

 

엘피지오의 하이엔드 피트니스 서비스는 무한대(Infinity)의 열정으로 라이프 밸런스를 실현해가는 가능성이자 기존의 피트니스 방법론에 대한 재해석이다. 심연(Abyss)의 명상 효과(Meditation Effect)와 하이엔드 피트니스의 결합만이 엔더몰로지 리커버리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우리의 오랜 경험과 열정이 국내에서 새로운 웰에이징 고객 여정(Well-aging Customer Journey)을 창출하는 차원 높은 서비스의 품격과 기준이 되길 바란다. 진정한 웰에이징 솔루션은 개별 고객의 심신 상태(The-state-of-mind-and-body)를 분석하는 것에서 시작된다. 즉, 고객의 헬스케어 데이터에 기초해 최적화 시킨 고객 맟춤 피트니스 기술과 전문성, 그리고 관련 경험에 의한 시너지를 창출할 때 완성된다. 그것이 바로 안목 있는 고객들에게 선택 받고 가치를 지속적으로 인정받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엘피지오’의 공동대표 신경민 박사는 “전문 의료기관 경영을 통해 얻는 통찰과 지식을 엘피지오 비즈니스에 접목시키겠다. LPG 그룹과의 긴밀한 교류를 통해 국내 메디컬 시스템이 극복할 수 없는 새로운 헬스케어 및 운동 처방 영역이 성장해 감을 인식했다. 엔더몰로지는 새로운 헬스케어 시대를 열어가는 열쇠다. 프랑스 글로벌 기업, LPG 그룹의 독점 공급 파트너십을 보유한 엘피지오는 한남 스튜디오 오픈을 계기로 하이엔드 피트니스 산업의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그리고 신대표는 덧붙여, “우리는 현재 디지털 인류다. 새로운 삶의 양식을 요구하는 복잡한 디지털 문명적 국면에 우리 모두가 이미 들어섰다. 라이프 밸런스를 유지하기 어려운 디지털 인류의 마음과 근력을 강화하기 위해 그 어느 시대 보다 자기 자신과의 내면 소통이 중요해진 새로운 헬스케어의 시대다. 이 새로운 헬스케어의 시대에 자신과의 내면 소통을 돕는 기술이 바로 엔더몰로지라는 웰에이징 솔루션”이라고 강조했다.

 

“엘피지오는 차세대 엔더몰로지 솔루션과 더불어 항중력(Anti-gravity) 자세 교정 플랫폼인 LPG 휴버(HUBER) 360 에볼루션과 엘피지오 독자 개발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통해 ‘연결된 피트니스 경험(Connected Fitness Experience)’을 제공하고자 노력한다. 과학적 리커버리 프로그램을 통해 증명된 엘리트 스포츠 선수의 경기력 향상은 일반 고객의 하이엔드 피트니스 방법론에 대한 영감의 원천이다. 이러한 시너지가 하이엔드 피트니스 일반 고객층의 수요를 확장해 가는 원동력이며, 펜데믹으로 침체된 피트니스 산업에 새로운 화두가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