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4 (일)

호텔&리조트

[Hotel Proposal] 가정의 달 맞이한 호텔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호텔가에서도 이채로운 프로모션을 잔뜩 준비했습니다. 5월의 향기 물씬 담은 이벤트들을 살펴 보시죠.

 

 

롯데호텔 제주
토끼띠 아기 예비 엄마를 위한 ‘베이비문 X 밍크뮤’ 태교 패키지 


이번 패키지는 뱃속 아기와 소중한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됐다. 예비 부모 모두의 편안한 수면이 가능한 샤롯데 룸 1박(객실 변경 가능), 조식 2인, 밍크뮤의 토끼띠 쁘띠루루 세트(배냇저고리, 손 싸개, 손목 딸랑이, 양말) 사진관 촬영권 1회가 제공된다. 6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42만 원대부터다. 토끼띠 쁘띠루루 세트는 친환경 소재인 대나무 섬유와 유기농 순면을 사용하고 귀여운 토끼 패턴과 당근 모양 자수로 특징을 살렸다. 제주도 로컬 감성 가득한 첫 가족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조용한 마을 스튜디오에서 작가가 촬영한 스냅샷 1컷을 골라 종이액자와 포켓용 사진으로 인화된 사진을 받을 수 있다. 임산부 요가 클래스(10분)도 제공한다. TV 채널을 통해 전 객실에서 무료로 요가를 즐길 수 있다. 

064-731-1000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세종
우리 아이와 함께 ‘해피 키즈 패키지’ 


본 패키지에는 더블침대와 슈퍼싱글로 구성된 주니어스위트 객실 1박과 1층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조각 케이크 쿠폰 2매, 음료 쿠폰 3매가 제공되며 충분한 휴식을 위해 1시간 무료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객실 곳곳에 벽 매트가 설치돼 아이의 안전에 효과적이며, 객실 한편의 만화 벽화는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한다. 호텔 옆 방죽천에서 아이와 즐거운 산책을 즐기며 자연의 아름다움도 느끼기 좋다. 뷔페 조식은 사전 신청시 1인당 1만 8700원의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hotelsejong.kr

 

 

파크 하얏트 부산
가족 고객을 위한 패키지, ‘베이비케이션 앳 더 파크’  


영유아 자녀를 둔 가족에게 더욱 매력적인 이번 패키지는 베이비 캐주얼웨어 브랜드 블루독베이비(와 컬래버레이션한 베이비 목욕 가운을 제공해 객실과 수영장에서 활용하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체크 아웃 이후 집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하기 좋다. 토끼해에 어울리는 귀여운 토끼 캐릭터 포인트와 포근한 베이지 컬러에 고급스러운 파크 하얏트 부산 자수 로고가 더해져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패키지 한정 목욕 가운은 특유의 가벼움과 부드러움으로 아기 피부에 적합한 모달 소재로 제작됐으며, 흡수력이 뛰어나 목욕과 물놀이 후 아이의 체온 유지를 도와준다.

051-990-1234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뮤지컬 ‘맘마미아’와 컬래버 객실 패키지


뮤지컬 맘마미아는 스웨덴의 전설적인 팝 그룹 ABBA의 히트곡으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로, 한국에서는 2004년 첫 공연 이후 19년 이상 롱런하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이번 뮤지컬은 최정원, 신영숙, 박준면, 장현성, 송일국 등 내로라하는 명품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6월 25일까지 공연한다. 이번 뮤지컬 맘마미아 객실 패키지는 호캉스와 뮤지컬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이그제큐티브 객실과 풀사이드 스위트 객실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여기에 뮤지컬 티켓 R석 2매, 클럽 앰배서더 라운지 성인 2인, 어반 이스케이프 2인 입장 혜택을 더했다.

ambatel.com

 

 

글래드 호텔
이른 여름 호캉스 대비, ‘얼리 써머 패키지’  


이번 패키지는 서울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하며, 다가오는 여름 민감한 피부를 위한 클린 뷰티 브랜드 어나더스케줄의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하는 얼리 써머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어나더스케줄의 스킨케어 3종 세트가 제공된다. 스킨케어 3종은 저자극 효소 파우더 클렌저 페이셜 클린 파우더 2개, 고농축 앰플 히알루론산 마스크팩 피티 마스크 모이스트 캄 5매, 저자극 수분 진정 선크림 카밍 라이트 비건 선크림 1개(30mL)로 구성됐다. 특히 카밍 라이트 비건 선크림은 해양 생태계에 유해한 자외선 차단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리프 세이프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걸 수 있는 고리 디자인이 특징이다. 패키지 금액은 11만 원부터다.

glad-hotels.com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
캠퍼골프와 협업 ‘펀 & 조이 패키지’


캠퍼는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도 인기를 더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한 골프화 라인을 론칭했다. 해비치는 20~30대 젊은 고객층에 스타일리시한 캠퍼 골프화 시착과 함께 라운드의 색다른 재미를 더해주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패키지를 예약하면 18홀 또는 36홀의 라운드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캠퍼 골프화를 대여해준다. 캠퍼골프에서 제작한 파우치, 공, 티꽂이로 구성된 캠퍼골프 굿즈 세트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사진 작가가 1시간 동안 동행하며 라운드 모습을 촬영해 사진 원본을 제공한다. 라운드 전후에 클럽 하우스에서 점심 식사 및 아메리카노를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38만 2000원부터다.

064-766-622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