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호텔&리조트

샹그릴라 호텔, ‘파인드 유어 샹그릴라’ 글로벌 캠페인 론칭

 

럭셔리 호텔 체인 샹그릴라는 아시아 감성의 환대 문화를 알리고 있는 가운데 투숙객들이 호텔에서 자신만의 즐거운 순간들을 누릴 수 있도록 ‘파인드 유어 샹그릴라(Find Your Shangri-La)’ 글로벌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재치 있는 브랜드 영상을 중심으로 시작하는데, 영상에는 샹그릴라  투숙객들이 예상치 못했던 개인 맞춤형의 진정성 넘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샹그릴라의 신념을 담고있다.

 

샹그릴라 후이 쿠오(Hui Kuo) 회장은 “우리는 투숙객들이 ‘파인드 유어 샹그릴라’, 즉 샹그릴라에서 얻어가는 경험은 다르며 그 모든 순간들이 각각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다.”라며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고객들에게 기쁨을 선사하며 풍부한 레거시를 축적해 온 우리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투숙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우리의 뿌리 깊은 가치관을 이야기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번에 공개하는 영상에는 샹그릴라만이 제공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환대 방식을 담았으며, 이로써 고객들에게 기쁨을 전하는 특별한 순간들이 담겨있다”라며, “샹그릴라 팀은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캠페인을 본격 런칭하게 되어 기쁘며, 동시에 브랜드 경험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영상은 그래미 어워드 수상 경력을 보유한 데이브 마이어스(Dave Meyers) 감독과의 협업 하에  제작되었다. 마이어스 감독은 투숙객들이 샹그릴라에서 경험 가능한 맞춤형 서비스를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투숙객 캐릭터를 창조해냈고, 이들이 샹그릴라 호텔의 환대 속에 어떤 방식으로 그들만의 행복 찾아가는지 기록했다.

 

마이어스 감독은 “샹그릴라는 물리적 장소 그 이상으로 누구나 빠져드는 마법의 세계, 즉 마음의 영역에 있는 장소처럼 느껴진다”라며 “제작 과정은 현대 여행자들에게 '샹그릴라'가 어떤 의미인지 탐구할 수 있는 영감 가득한 멋진 경험들로 가득했다.”라고 말했다.

 

 

샹그릴라는 미식 여행을 즐기는 투숙객들을 위해 중국 및 아시아 요리에서 영감을 받고, 각 호텔이 위치한 현지 요리 문화가 반영된 ‘파인드 유어 샹그릴라’ 독점 메뉴를 제공한다. 각 호텔의 고유한 메뉴는 투숙객들이 특별한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유니크한 맛과 플레이팅을 선보인다. ‘파인드 유어 샹그릴라’ 메뉴는 오는 2023년 8월 13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샹그릴라는 ‘파인드 유어 샹그릴라’ 캠페인 테마에서 영감을 얻은 창의적인 칵테일과 목테일(무알콜 칵테일)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투숙객들은 오는 2023년 12월 31일까지 ‘데이드리머(Daydreamer)’, ‘테이스트 오브 에덴(Taste of Eden)’, 그리고 ‘스카이 이즈 더 리밋(Sky is the limit)’ 등 세 가지의 #파인드유어샹그릴라(#FindYourShangriLa) 칵테일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칵테일들은 캠페인 영상의 테마곡인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 세레나데를 감상하며 즐길 수 있다. 샹그릴라 브랜드의 컨템포러리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샹그릴라 서클 회원들은 멤버 데이인 매월 6일에 #파인드유어샹그릴라(#FindYourShangriLa) 칵테일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파인드 유어 샹그릴라’ 메뉴와 스페셜 드링크는 프랑스, 중국, 태국, 필리핀, 영국 및 싱가포르의 일부 샹그릴라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