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3 (화)

발행인편지

[Chairman's Letter] 호스피탈리티산업 트렌드가 궁금하다면? 코리아호텔쇼로~

 

6월, 본지의 빅 이슈, ‘제11회 코리아호텔쇼(2023 Korea Hotel Show)’가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코엑스 D홀에서 코엑스와의 공동주최로 진행됩니다.

 

코로나19 기간에도 코리아호텔쇼가 열렸지만 모두들 움츠려있던 시기라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산업 전시회는 당시의 트렌드를 보여주는 자리인 만큼 이때의 코리아호텔쇼에는 IT업체들이 다수 참여해 다양한 호스피탈리티 분야에 활용될 수 있는 플랫폼과 기술들을 선보였습니다.

 

반면 대면을 기피했던 시기였기에 상대적으로 IT를 제외한 F&B의 트렌드를 살펴보기 힘들었기에 코로나19 이후 이 분야를 대비하고자 전시회를 찾은 분들에게는 아쉬웠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엔데믹 상황에서 개최되는 이번 ‘제11회 코리아호텔쇼’에는 여전히 핫 이슈인 IT와 모두가 원했던 F&B를 더해 코로나19 이전, 성황리에 개최됐던 코리아호텔쇼의 영광을 되찾고자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항상 다양한 주제로 코리아호텔쇼의 위상을 높여온 호텔산업 전문 컨퍼런스, 레스토랑과 F&B에 특화된 전용관, ‘레스토랑·F&B 산업전(Korea Restaurant Show)’, ‘제1회 한국 호텔 소믈리에 대회’와 노아 L&B 롭돌란 배 ‘Flair Showdown 세계바텐더대회 한국대표 선발전’, ‘제2회 대한민국식품명인주 칵테일 경연대회’는 물론 ‘오픈 마케팅 스테이지’, ‘제7회 K-Hotelier 시상식’, ‘코리아 유스 카지노딜링대회’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호스피탈리티산업의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주고 또 나에게 꼭 필요한 호스피탈리티산업 관계자를 만날 수 있는 코리아호텔쇼에 방문하시어, 지금의, 그리고 앞으로의 산업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