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있는 공간 경험을 제안하는 호스피탈리티 디벨로퍼 ㈜로그호텔그룹이 ‘호텔 드립앤드롭(HOTEL DRIP&DROP)’을 8월 1일 오픈 예정이다.
호텔 및 주거공간 관련해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이 모여 부동산 개발, 투자, 관리 등의 통합솔루션 사업을 전개해온 ㈜더호스피탈리티매니지먼트그룹은 최근 포괄적이고 전문화된 호스피탈리티 디벨로퍼의 영역으로 비즈니스 범위를 확장하고자 사명을 ㈜로그호텔그룹으로 변경했다.
㈜로그호텔그룹이 새로운 사명 아래 선보이는 ‘호텔 드립앤드롭(HOTEL DRIP&DROP)’은 브랜딩과 기획·개발 뿐만 아니라 운영까지 직접 진행하는 스몰호텔 프로젝트로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호텔 비즈니스 모델이다.
그 첫번째 호텔인 ‘호텔 드립앤드롭(HOTEL DRIP&DROP) 명동’은 해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서울, 그 중심의 명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52개의 캡슐과 최대 4인까지 수용 가능한 13개의 객실로 구성돼 있다.
커피를 드립(Drip)하고 여행의 피로를 드롭(Drop)할 수 있는 ‘호텔 드립앤드롭(HOTEL DRIP&DROP)’은 한국의 커피 문화를 알리고자 2022 KCRC 챔피언 김민호 로스터와 협업하여 호텔 블랜드 드립앤드롭 시그니처 커피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