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메종 글래드 제주 스위트 객실 멤버십 상품 ‘글래드라이크 스위트 콤팩트(GLADLIKE SUITE COMPACT)’를 새롭게 선뵌다.
이번에 출시한 ‘글래드라이크 스위트 콤팩트 멤버십’은 스위트 객실 이용권을 연회비 150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멤버십 혜택은 △글래드 스위트(한라/아라) 숙박권 3매 △최대 4인 조식 및 미니바 무료(숙박권 이용 시) △글래드 호텔 10만원 이용권 1매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The Patio Pool)’ 2인 입장권 6매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1회 제공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또한 특전과 함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및 글래드 샵(GLAD SHOP) 할인과 호텔 내 부대업장 이용 시 상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글래드 스위트는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소나무 숲에서 한라산까지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한라)’와 객실 내 천장을 통해 제주의 햇살과 바람, 구름의 움직임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아라)’ 중 선택하여 이용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아름다운 루프탑 가든이 마련된 메종 글래드 제주의 최상위 스위트 객실 ‘프레지덴셜 스위트’로 변경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글래드라이크 스위트 콤팩트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8월 31일(토)까지 2024년 여름 성수기 기간 추가 요금(1박당 15만원 상당)을 지원하여 추가 요금 없이 무료로 숙박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글래드라이크(GLADLIKE) 멤버십 회원이 추가로 입회할 경우 프레지덴셜 스위트 1회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해당 상품은 1년간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으로, 메종 글래드 제주 스위트 객실에서 경험할 수 있는 호텔 라이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라면서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 성수기 기간 추가 요금 없이 이용이 가능하니 글래드라이크 스위트 콤팩트 멤버십으로 슬기로운 여름휴가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래드라이크 스위트 콤팩트 멤버십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연회비 150만원(세금 포함)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 프런트 데스크 또는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가입 문의는 멤버십센터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