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의 11430여 개 섬 중에서도 특별한 곳, 코사무이(Koh Samui)에 위치한 콘래드 리조트는 까다로운 신혼부부들을 위한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힌다. '깨끗한 섬'이라는 뜻의 코사무이는 그 이름처럼 청정한 자연과 고급 시설이 어우러진 완벽한 휴양지다.
태국에는 수많은 유명 관광지가 있다. 그중 코사무이는 푸껫, 파타야, 끄라비 등과 달리, 아시안보다 유럽인 관광객이 더 많이 찾는 곳이다. 이국적인 매력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코사무이의 관광객 비율은 아시안 30%과 유럽인 70%. 푸껫보다 깨끗하고 한적한 분위기에 고급 리조트와 해수욕을 즐겨도 좋을 만큼 건강한 해변을 갖추고 있어 휴양을 선호하는 신혼부부들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공항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콘래드 코사무이는 극도의 프라이버시와 함께 푸른 바다, 깨끗한 백사장을 제공한다. 특히 겨울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이곳은 81채의 오션뷰 풀빌라로 구성돼 있다. 총 81채의 빌라 형태로 된 오션뷰 풀빌라 중 65채는 신혼부부들이 주로 찾는 침실 원 베드(One-bed) 풀빌라다. 원베드 풀빌라의 객실은 10m의 개인 수영장을 갖춘 40평으로 동일한 크기지만, 트로피컬 아일랜드, 선셋 풀빌라, 오션뷰 풀빌라, 프리미엄 오션뷰 풀빌라 등 6가지 객실 형태로 구분된다. 모든 객실이 100% 오션뷰로, 나무가 어느 정도 드리워져 있느냐에 따라 객실이 섬세하게 구분된다. 콘래드가 얼마나 전망에 진심인지 짐작할 수 있는 대목이다.
가장 인기 있는 객실은 바다와 함께 어느 정도 녹음을 볼 수 있는 트로피컬 풀빌라와 바다 풍경이 시원하게 펼쳐진 오션뷰 풀빌라다. 빌라 내 어디를 가든 오션뷰가 함께하는 느낌이라 풀빌라의 존재감이 대단한 곳이다. 압도적인 오션뷰와 10m 크기의 거대한 개인풀은 콘래드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콘래드를 코사무이 최고를 넘어 태국 최고로 인증하는 수식어들이 많다. 2021년 콘래드 코사무이는 ''International Travel Awards'에서 아시아 최고의 프라이빗 럭셔리 휴양지 리조트로 선정됐으며, 2021년 'World Travel Award'에서 '아시아 최고의 허니문 리조트' 후보에 올랐다. 세계적인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파 역시 콘래드의 자랑거리다. 현대적인 럭셔리함과 고대 치유 기술을 결합한 다양한 테라피를 선뵌다.
미쉐린급 셰프가 최상급 스테이크 요리를 선보이는 잔(Jahn), 아름다운 일몰을 바라보며 둘만의 오붓한 저녁을 즐길 수 있는 '로맨틱 다이닝(Romantic Dining)', 호텔 내부에 있는 농장에서 직접 기른 신선한 유기농 재료로 엄선해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팜-투-테이블 엑설런스(Farm-to-Table Excellence)' 3개의 레스토랑과 2곳의 바에서 수준 높은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콘래드를 코사무이 최고를 넘어 태국 최고로 인증하는 수식어들이 많다. 2021년 콘래드 코사무이는 ''International Travel Awards'에서 아시아 최고의 프라이빗 럭셔리 휴양지 리조트로 선정되었으며, 2021년 'World Travel Award'에서 '아시아 최고의 허니문 리조트' 후보에 올랐다. 세계적인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파 역시 콘래드의 자랑거리다. 현대적인 럭셔리함과 고대 치유 기술을 결합한 다양한 테라피를 선뵌다.
한편 2003년에 설립된 팜투어는 22년의 전통을 자랑하며 현재 서울 본사 및 전국 13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10년간 해외여행지 신혼여행 송출 1위의 높은 평가를 받아 8년 연속 허니문 여행사 부문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지난 6월 인도네시아 정부로부터 한국 여행사 최초 ‘최다 럭셔리 여행상품 판매상’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