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12.03 (화)

호텔&리조트

[HOTEL+DINING PROPOSAL] 화려함을 뽐내는 호텔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12월의 빅 이벤트, 바로 크리스마스죠.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호텔들은 다양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뵈고 있는데요.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는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살펴보시죠!

 

그랜드 하얏트 서울 
산타의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페스티브 케이크’ 5종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페스티브 케이크는 특별한 비주얼과 상상할 수 없는 맛으로 연말의 설렘을 선사한다. 거대한 초콜릿 트리 속에 또 다른 케이크가 숨겨져 궁금증을 자아내는 시크릿 크리스마스 트리와, 산타가 선물을 두고 갈 듯한 산타의 우체통 케이크는 체리 필링과 부드러운 바닐라 무스가 어우러져 맛의 조화를 이룬다. 또한 산타의 짝궁인 루돌프가 올려진 크리스마스 루돌프 케이크는 밤 크림과 블랙커런트 잼의 조화로 잊지 못할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제공한다. 12월 31일까지 호텔 베이커리 ‘더 델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페시티브 케이크는 최소 2일 전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02-799-8167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사랑과 감사의 레시피로 빚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6종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더 아트리움 라운지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6종을 준비했다. 초록색 크리스마스 트리를 별장식과 함께 빚어낸 페스티브 트리, 라즈베리 꿀리(소스)의 발로나 다크 초콜릿 무스와 블랙 커런트 꿀리의 화이트 초콜릿 무스 2가지 맛을 하나의 케이크로 즐길 수 있는 기프트 박스, 국내산 생딸기로 속을 가득 채운 스트로베리 크림이 있으며, 페어몬트의 꿀벌 보호 캠페인으로 수확한 벌꿀을 머금은 흰눈 내린 언덕의 허니 쉬폰, 한 조각의 아몬드를 찾아 그날의 왕이 될 수 있는 게임 케이크 ‘갈레트 데 루아(40개 한정)’, 직접 만든 로마지팬과 럼에 절인 건과일로 속을 한가득 채운 독일 케이크 ‘슈톨렌’으로 구성됐다. 

https://fairmont-seoul.com/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정교한 예술적 가치 더한 ‘페스티브 시즌 한정 스페셜 케이크’ 6종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4층에 위치한 베이커리 & 카페, 르물랑(Le Moulin)은 설렘 가득한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새로운 스페셜 케이크 라인업으로 페스티브 시즌 에디션을 12월 31일까지 선뵌다. 페스티브 시즌 에디션은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페이스트리 셰프가 페스티브 시즌을 모티브로 크리스마스 무드 가득 담긴 2종류의 홀 케이크와 4종류의 쁘띠 케이크 등 예술적 감각을 더해 선사하는 총 6종류의 시즌 한정 에디션이다.  
가격은 홀 케이크 6만 5000원부터, 쁘띠 케이크 1만 5000원부터며, 최소 2일 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부가세 포함).  

02-2184-7310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달콤함을 더해줄 몽상클레르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4종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Mont St. Clair)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4종을 12월 25일까지 선뵌다. 케이크 종류는 고소한 피스타치오 시트와 새콤달콤한 베리의 맛이 조화로운 시그니처 케이크인 노엘 세라비(Noël C’est la vie), 깊은 바닐라빈 향의 커스타드 크림과 달콤한 딸기를 듬뿍 담은 노엘 후레즈(Noël Fraise), 깊고 진한 커피 다쿠아즈와 상큼한 레몬, 카라멜향 글레이징을 더해 한층 더 조화로운 풍미를 자아내는 슈미네(Cheminée), 입안 가득 가볍게 퍼지는 산뜻한 라임향, 달콤한 블루베리와 카시스를 담아낸 네쥬(Neige)로 총 4종이며 한정 기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6만 8000원에서 8만 원까지며, 12월 25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02-2250-81711  

 

서울드래곤시티   
다양하게 즐기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6종 

 

 

서울드래곤시티 ‘알라메종 델리’와 ‘메가 바이트’에서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6종을 판매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해 트러플·푸아그라·캐비어를 활용한 3대 진미 케이크에 이어 올해는 ‘크리스마스 기프트’를 콘셉트로 선뵌다. 메인 케이크는 ‘불 드 노엘(Boule de Noel)’과 ‘보네 드 노엘(Bonnet de Noel)’ 2종이며 조각 케이크로 홀 케이크를 구성해 별도의 커팅 없이 맛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가격은 불 드 노엘은 9만 원, 보네 드 노엘은 7만 원. 이외에도 생크림 케이크, 딸기 피스타치오 케이크, 쇼콜라 누아 케이크, 프랑부아진을 각각 7만 원에 선뵈며, 소량의 케이크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조각 케이크 5종도 판매한다.

 www.seouldragoncity.com 

 

파라다이스시티
동화 속 세상이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케이크’ 

 

 

파라다이스시티의 가든카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과 브레드 2종을 판매한다. 생딸기를 듬뿍 쌓아 올린 시그니처 딸기 트리를 비롯해 브라우니 시트 위에 추억 속 대관람차를 형상화한 해피 메모리즈, 프리미엄 마누카 꿀을 가득 넣어 선물 상자 모양으로 만든 시크릿 원더 박스, 3색 시트를 겹겹이 쌓아 책을 표현한 크리스마스 베스트셀러, 귀여운 곰돌이 장식의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케이크로 구성됐다. 유럽 전통 크리스마스 디저트인 슈톨렌과 파네토네도 맛볼 수 있다. 예약은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23일까지 네이버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www.p-city.com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