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18 (일)

호텔&리조트

롯데호텔울산 현판식 진행, 영남권 최초 관광호텔업 5성 등급 인정

 

롯데호텔은 4월 4일 롯데호텔울산 로비에서, 총지배인 명노훈 및 롯데호텔울산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영남권 최초 관광호텔업5성 등급 인정 현판식을 가졌다.

롯데호텔울산은 새 등급평가제(국제 표준)에 따라 영남권 최초 5성 등급을 인정받았다.  롯데호텔울산 관계자에 의하면 한국관광공사와 호텔 전문가 3인이 진행하는 현장평가와 전문가1인, 소비자 요원1인이 실행한 암행평가에서 모두 우수한 성적으로 평가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5성 인정을 받기 위해서는 최상급 수준의 시설과 고객 맞춤 서비스, 품격있는 로비가 구축되어야한다. 또한 객실에는 품격 있는 가구와 뛰어난 품질의 침구, 편의용품이 구비 되어야 한다. 부대시설은 비즈니스센터, 고급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3개 이상의 레스토랑 및 대형 연회장, 국제회의장 시설과 휘트니스센터 등 편의시설을 갖추어야 한다.

롯데호텔울산은 이번 5성 호텔 등급 인정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로 “파이브스타 셀러브레이트(5 Star Celebrate) 패키지”를  2016년 4월 30일 까지 한정으로 판매되며,
슈페리어룸1박과 특전으로는 5 스타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페닌슐라 석식 2인, 조식 2인, 록시땅 미스트,핸드크림 세트, 롯데시네마권 2매 5가지 중 한 개가 제공된다.
가격은 15만 5000원으로 세금,봉사료 별도이다.

한편 롯데호텔울산은 올해 3월 울산지역 최초 고래캐릭터룸을 오픈하였으며, 고래 관광도시 울산을 알리기 위해 남구청과 함께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객실은 슈페리어, 슈페리어 온돌, 슈페리어 스위트, 슈페리어 온돌 스위트, 레지덴셜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고래캐릭터룸 7가지 타입의 200실 규모이다. 금융권, 쇼핑타운, 주요 관광지와 인접하여 비즈니스 출장객과 관광객 수요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