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2 (목)

레스토랑&컬리너리

신세계푸드, 자니로켓 14호점 오픈

 

신세계푸드가 자니로켓의 미국 정통 햄버거와 현지화 메뉴를 조화시켜 본격적인 출점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신세계푸드(대표이사 최성재)는 충청남도 천안시 이마트 천안점에 미국 정통 프리미엄 햄버거 레스토랑 자니로켓(Johnny Rockets)의 14호점 천안점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자니로켓은 1986년 오리지널 햄버거(The Original Hamburger)를 슬로건(Slogan)으로 내걸고 미국 로스앤젤레스(Los Angeles)에 1호점을 오픈 한 이후 현재까지 미국, 유럽, 남미, 중동, 아시아 등 30여 개 국가에서 400여 개의 점포를 운영 중인 미국의 대표적인 복고풍의 풀 서비스(Full Service) 햄버거 레스토랑이다.
이마트 천안점 1층 푸드코트에 입점한 자니로켓 14호점은 전용면적 52.8㎡(16평)규모로 교통 중심지에 위치해 인구 유동성이 크고 인근에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조성되어 있어 다양한 고객 층에 맞게 현지화 메뉴를 선보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자니로켓은 천안점 오픈 기념으로 기존 햄버거 대비 30% 이상 가격을 낮춘 실속형 메뉴인 스탠다드 버거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그릴에 구워낸 닭가슴살 패티에 고소한 치즈가 더해진 칠리치킨버거는 5,900원, 스위스치즈와 페퍼로니로 정통 피자맛의 피자버거와 고소한 치즈와 바삭한 어니언링이 어우러진 BBQ어니언버거는 6,900원에 판매한다.

아메리칸 스타일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Gastropub DEVIL’s DOOR)의 인기메뉴인 프라이드치킨과 프리미엄 수제 맥주 페일에일(Pale Ale)도 함께 선보인다. 1잔(300ml) 기준 5,000원이다.

또한 자니로켓 천안점은 4월 14일부터 나흘간 오리지널 햄버거와 프라이즈, 탄산음료 1잔으로 구성된 오리지널 세트를 30% 할인된 9,000원에 판매한다.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4월 18일부터 30일까지 오리지널 쉐이크를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자니로켓 로고가 새겨진 마이보틀 병 500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신세계푸드 외식담당 강종식 상무는 “자니로켓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현지화 전략과 미국의 오리지널 햄버거라는 정통성 간의 균형을 통해 한국에서 햄버거가 주식으로 자리잡는데 기여했다”며, “이마트 천안점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출점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니로켓은 2011년 2월 신세계푸드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1호점을 오픈 한 이후 본점, 신세계사이먼 여주점, 파주점, 부산점, 판교 아브뉴프랑점등에 이어 천안점을 신규 오픈해 14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