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5 (월)

카페&바

[What’s New]Beverage

로얄 살루트와 영국 가죽장인 빌 앰버그의 컬래버레이션
로얄 살루트 빌 앰버그 리미티드 에디션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로얄 살루트는 영국 출신 가죽장인이자 디자이너인 빌 앰버그(Bill Amberg)와의 협업을 통해 로얄 살루트 빌 앰버그 리미티드 에디션(Royal Salute Bill Amberg Limited Edition)'을 선보인다.
빌 앰버그 에디션은 백화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전 세계적으로 한정된 수량만 판매돼 선물하는 이와 받는 이의 품격을 동시에 높여준다. 기존 로얄 살루트 21년과 동일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점 또한 매력적이다. 제품 용량 및 가격은 700㎖, 25만 원.
Tel. 02-3466-5700

 

---------------------------------------------------------------------------------------

신개념 칵테일 발효주
오비맥주, ‘믹스테일(MixxTail)’ 병제품 2종

오비맥주는 트렌드를 주도하는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신개념 칵테일 발효주(Brewed Cocktail) ‘믹스테일(MixxTail)’ 2종을 선보인다. 오비맥주가 맥주 이외의 제품으로는 사실상 첫 선을 보이는 신개념 발효주 ‘믹스테일’은 알코올 도수가 8도로 ‘모히토’와 ‘스트로베리 마가리타’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이 제품은 맥주 양조와 같은 발효공법이 적용됐으나 맛이나 알코올 도수 등에서 일반 맥주와는 확연히 차별화되며 증류주에 탄산음료나 주스를 섞어 만드는 RTD, 프리믹스 칵테일과도 차원이 다른 신개념 발효주다. ‘믹스테일’ 두 제품 모두 대형마트 판매가격은 650㎖ 용량(병)의 경우 6600원, 275㎖ 용량(병)의 경우 3100원에 가격대가 형성될 예정이다.

 

---------------------------------------------------------------------------------------

국내 최초 김치 유산균으로 발효된 크래프트 맥주
사워 맥주 ‘K-바이스’

‘더 핸드 앤 몰트 브루잉 컴퍼니(The Hand and Malt Brewing Company)’는 국내 최초 김치 유산균으로 발효된 사워 맥주인 K-바이스(K Weisse)를 출시했다. 베를린 특산 맥주인 베를리너 바이스(Berliner Weisse) 스타일로 양조된 저알콜(ABV 4%) K-바이스는 크래프트 맥주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서울 유명 펍 또는 레스토랑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상아색 빛깔을 띄는 K-바이스는 새콤함과 청량감을 더해 무더운 여름에도 가볍게 마실 수 있으며, 상쾌한 뒷맛이 매력적이다. 또한, 독일 풍습에 따라 맥주의 산미를 조절할 수 있는 라즈베리 시럽도 함께 첨가해 즐길 수 있다.
www.thehandandmalt.com

 

---------------------------------------------------------------------------------------

 

시카고 대표 전통 크래프트 맥주
구스 아일랜드(GOOSE ISLAND), 국내 첫 론칭

구스 아일랜드는 전통적인 스타일의 맥주 뿐 아니라 다양하고 새로운 스타일의 맥주 선보이기 위하여 15종 이상의 효모와 32개의 발효조를 가동하며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 특히, 28년간 고수한 브루어(Brewer)들의 피와 땀이 깃든 창조와 혁신의 전통 양조 방식으로 한결 같은 맛을 자랑하는 최고의 크래프트 맥주.
한편, 구스 아일랜드는 각 국의 도시에 론칭할 시 전세계 맥주 팬들과 브루어들이 직접 소통하는 마이그레이션 위크(MIGRATION WEEK)를 개최한다. 시카고를 넘어 미국 전역, 유럽에 걸쳐 아시아 최초로 지난 4월, 서울 용산구 남산케미스트리에서 국내 소비자들과 함께 맥주에 대한 지식과 열정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

 

맛과 가격, 간편함까지 모두 갖춘 캐주얼 미니 와인
롯데주류, 본격 피크닉 시즌 맞아 ‘L 와인 미니’

롯데주류가 나들이 시즌을 맞아 특별 기획 캐주얼 와인 ‘L 와인 미니(L Wine Mini)’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L 와인 미니는 제품 출시 이후 출시 3개월 만에 12만병 판매를 돌파하는 등 국내 캐주얼 와인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킨 L 와인의 소용량 제품(375㎖)으로, 야외에서 좀 더 편리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L 와인 미니는 별도의 와인 오프너 없이 음용할 수 있도록 스크류캡 방식을 활용해 나들이, 캠핑 등의 여럿이 함께 하는 활동 중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혼자서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소용량으로 최근 증가하고 있는 20~30대 혼술족들의 니즈를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www.lotteliquor.com

 

---------------------------------------------------------------------------------------

 

2030 세대를 위한 국내 최초 화이트 위스키
(주)골든블루, 화이트 위스키 ‘팬텀 더 화이트’

골든블루가 국내 최초로 개발 및 생산한 블렌디드 화이트 위스키 ‘팬텀 더 화이트(Phantom the White)’ 판매를 시작했다. ‘팬텀 더 화이트’는 젊은 층이 선호하는 화이트 스피릿과 유사한 무색 투명한 원액과 크리스탈 결정체를 모티브로 한 블루 그라데이션의 8각형 보틀 라인(Bottle Line)을 가진 신개념 위스키다. 고품질의 100% 스코틀랜드산 원액만을 사용했으며 완성된 원액에 1~25 마이크로미터의 미세입자를 사용한 복합 필터링 과정(Compound Filtering Process)을 적용, 위스키의 브라운 컬러만을 제거해 투명 컬러로 재탄생 시킨 제품으로, 위스키 고유의 감미롭고 달콤한 풍미는 그대로 유지했다.
‘팬텀 더 화이트’는 알코올 도수 36.5도이며, 450㎖와 700㎖, 두 가지 용량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가격은 각각 1만 9950원, 2만 8350원이다.(공급가, VAT 제외)
www.goldenblue.co.kr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