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H&R 뉴스

<호텔앤레스토랑>, 서울특별시관광협회와 상호간 업무협약 체결


<호텔&레스토랑>이 지난 7월 26일, (사)서울특별시관광협회와 상호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호텔&레스토랑> 서동해 대표이사/발행인과 (사)서울특별시관광협회 박정록 사무처장 외 관계자들이 참석, 업무협약을 통해 관광호텔업 발전 및 회원유치 활성화를 공동 추진해 상호발전을 도모할 것을 약속했다.

<호텔&레스토랑> 서동해 대표이사/발행인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사)서울특별시관광협회 남상만 회장과 함께 업계 발전에 기여하자고 이야기해 왔는데 이번 MOU를 계기로 상호협력의 발판이 마련됐다."고 말하고 "매체와 협회가 서로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우리나라 관광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사)서울특별시관광협회 박정록 사무처장은 "업계의 대표 오피니언 리더인 (사)서울특별시관광협회와

<호텔&레스토랑>이 만나 노하우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매우 경이롭게 생각한다."고 전하고 "이번 MOU를 통해 <호텔&레스토랑>이 올해 55주년을 맞이한 (사)서울특별시관광협회에 대해 보다 자세히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고 각자 분야에서 최고의 브랜드가 비전을 함께 창출 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현재 <호텔&레스토랑>은 (사)서울특별시관광협회와 공동 기획을 'Hotel Members' 지면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월간 이벤트 행사로 “이달의 모범 호텔종사자 표창 시상”(가칭) 등을 공동추진할 계획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