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파스쿠찌, 이탈리안 디저트 음료 ‘그라니따’ 100만 잔 판매 달성

100만 잔 판매 돌파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중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 시즌을 맞아 출시한 ‘그라니따’의 누적 판매량이 100만 잔을 돌파했다.
지난 5월 말, 파스쿠찌가 기존 제품을 리뉴얼해 출시한 그라니따는 하루 평균 1만개 이상 꾸준히 팔려 약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잔을 달성했다. 전년 대비 매출도 15%이상 올랐다.
파스쿠찌의 그라니따는 이탈리아 전통 아이스크림인 젤라또를 곁들여 풍부한 맛과 시원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에스프레소와 생크림을 활용한 ‘커피 그라니따’와 과일 셔벗 타입의 ‘과일 그라니따’ 두 가지 타입이 있으며, 여기에 11가지 맛을 취향에 따라 더해 즐길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그라니따는 이탈리아의 디저트를 재해석해 원재료와 시각적 이미지를 강화한 파스쿠찌만의 시그니처 제품”이라며, “출시 이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그라니따 100만 잔 판매 달성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파스쿠찌 페이스북 페이지에 100만 잔 돌파 축하 댓글을 단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뽑힌 30명에게 ‘그라니따’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파스쿠찌 페이스북(www.facebook.com/pascucci188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