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7 (화)

호텔&리조트

알로프트 호텔, MTV Asia와 제 3회 '프로젝트 알로프트 스타' 국내 최초 개최

세미 파이널 진출자 15팀, 오는 8월 22일까지 공개투표 진행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Starwood Hotels & Resorts)의 최신 브랜드인 알로프트(Aloft®)와 글로벌 음악채널 브랜드 MTV Asia가 제 3회 프로젝트 알로프트 스타(Project Aloft Star)를 개최해 각국의 실력 있는 뮤지션 발굴에 나섰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2년간의 성공에 힘입어 한국과 대만까지 지역을 확장해 한국, 중국, 홍콩, 인도,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 등 총 9개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지난 6월 1일부터 7월 25일까지 진행된 참가자 모집에는 R&B, 일렉트로닉, 인디팝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 120여 팀이 응모했다. 현재는 MTV Asia의 심사를 거쳐 선발된 15팀의 공개 투표가 진행 중이다. 공개 투표 기간은 오는 8월 22일까지이며, 프로젝트 알로프트 스타 홈페이지에 등록된 15팀의 세미파이널 진출자 중 자신이 응원하고 싶은 팀에 누구나 자유롭게 투표할 수 있다.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미화 1,000달러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현재까지 한국에서만 10만명 이상이 투표에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파이널 무대에는 공개투표 점수와 MTV Asia 심사 점수를 합산한 상위 5개 팀이 진출하게 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미화 10,000달러의 상금이 수여된다.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 아시아 태평양 지역 브랜드 매니지먼트 부문 빈센트 옹 시니어 디렉터는 “MTV Asia와 함께 하는 프로젝트 알로프트 스타가 올해로 3회째를 맞이했다. 뮤지션과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는 만큼, 실력 있는 신인 뮤지션을 발굴해 더 많은 관객들과의 접점이 될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다”며 “MTV Asi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알로프트 호텔은 라이브 음악과 팝 컬쳐, 그리고 디자인을 선도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 전했다. 
프로젝트 알로프트 스타 2016의 자세한 내용은 http://projectaloftstar.MTVas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