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카페&바

한국도자기, 레만글라스 신제품 선봬


한국도자기(주)(대표 이사 김영신)는 지난 8월 22일 한국도자기 논현점에서 레만글라스 신제품 론칭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소믈리에 및 레스토랑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특히 2010년 월드 소믈리에 챔피언이자 2013년 디켄터상을 수상한 제라드 바셋 소믈리에가 참석해 레만글라스의 신제품 앱솔루스, 오너머스트, 그랜드 블랑을 소개하며 와인 테이스팅도 함께 진행됐다. 그는 또 와인 잔의 선택이 중요한 이유로 “와인의 향을 극대화 시킬 수 있고 글라스에 의해 와인이 재발견 된다.”는 점을 꼽았다. 또한 레만글라스의 가장 큰 장점인 글라스 모양의 변형을 언급하며 “샴페인 잔 그랜드 블랑의 경우 와인이 닿는 가장 아랫면이 V자 형태로 만들어져 이산화탄소 배출 속도를 느리게 하고 좁은 입구는 향이 빠져나가는 것을 최소화 한다.”면서 와인의 장점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잔을 개발해 선보인다는 점을 강조했다.

레만글라스는 프랑스 최고 기술을 보유한 레만글라스와 2010 월드 소믈리에 챔피언이자 2013 디켄터상을 수상한 제라드 바셋이 만든 프랑스 프리미엄 와인컬렉션으로 지난 해 4월 국내에 첫 선을 보였다.

레만글라스 한국 총판_ 한국도자기 www.linenwhite.co.kr / 02)540-670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