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중국 푸젠성에 콘래드 샤먼 개관


힐튼(Hilton)의 스마트 럭셔리 호텔 브랜드인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가 샤먼섬 서남부 해안에 콘래드 샤먼(Conrad Xiamen)의 개관을 발표했다. 시마오 그룹이 소유하고 힐튼이 운영을 맡은 콘래드 샤먼은 홍콩과 산야 하이탕 베이, 다롄, 마카오, 베이징에 이어 중국 내 6번째이자 푸젠성 최초의 콘래드 브랜드 호텔이며 중국 내 힐튼 포트폴리오 소속 70여 개 호텔에 합류하게 됐다.

힐튼의 브루스 맥켄지(Bruce McKenzie) 중화권 및 몽골 지역 수석 부사장은 “콘래드 샤먼은 힐튼의 중국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럭셔리 브랜드 호텔”이라며 “이번 개관은 중국에서 우리의 위상을 높이려는 노력이자 럭셔리 숙박시설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는 것이다.”고 말했다.

콘래드 샤먼은 쓰밍(Siming)구 상업구역 중심부에 들어선 300m 높이의 시마오 스트레이트 타워의 37층에서 54층까지다. 쇼핑, 레저, 비즈니스 허브로 설계된 시마오 스트레이트 타워는 바다와 구랑위섬(Gulangyu Island)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콘래드 샤먼은 페리 선착장, 중산로, 바이청 해변 등의 주요 비즈니스 장소 및 유명 관광지에서도 가깝다.

콘래드 샤먼은 객실 241개를 갖추고 있으며, 투숙객이 문화와 예술, 요리, 모험을 통해 샤먼시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도록 호텔 대표 프로그램인 콘래드 1/3/5 체험(Conrad 1/3/5 experiences)을 제공한다. 또한, 콘래드 컨시어지(Conrad Concierge) 앱을 제공해 투숙객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이동 중에 체크인하거나 욕실 비품을 미리 선택할 수 있게 한다.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news.conradhotel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