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4 (일)

레스토랑&컬리너리

네슬레 코리아, 영양보충음료 '부스트' 출시 기념 체험단 모집

홈페이지 사연 접수를 통해 9월 30일까지 체험단 300명 모집
우수 후기 접수자에게 네슬레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샤오미 체중계, 샤오미 미밴드 등 증정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대표이사 어완 뵐프)가 영양보충음료 ‘부스트’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 인원은 총 300명이다. 선발된 전원에게는 네슬레 영양보충음료 ‘부스트’ 6병 체험기회를 제공하며, 이중 우수 후기를 선별해 최우수상 2명에게는 돌체구스토 스텔리아 머신을, 우수상 6명에게는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를, 장려상 10명에게는 샤오미 미밴드를 증정한다. 체험단 모집은 네슬레 부스트 홈페이지에서 9월 30일(금)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할 경우 부스트 오리지널(BOOST ORIGINAL) 부스트 스트롱(BOOST STRONG) 부스트 플러스(BOOST PLUS) 3종 가운데 체험을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지원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한편 네슬레는 부스트 출시를 맞아 체험단 이벤트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풍부하게 제공한다. 주요 이벤트로는 TV 광고를 활용한 ‘SNS 소문내기 이벤트’와 네이버 검색창에서 ‘네슬레 부스트’를 검색하면 당첨 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 ‘즉석당첨 검색 이벤트’가 진행된다.
올해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출시된 부스트는 일상에서 또는 등산이나 골프 등 야외 활동 시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영양 보충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유당불내증으로 인해 우유와 같은 유제품 섭취가 쉽지 않은 사람들도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루 한 병(237ml)으로 19가지 이상 멀티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칼슘 등 필수 영양소를 함유한 음료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피로회복과 면역력을 위한 부스트 오리지널(BOOST ORIGINAL), 근육 유지 및 건강관리를 위한 부스트 스트롱(BOOST STRONG), 체중 중량 혹은 감량 조절을 위한 부스트 플러스(BOOST PLUS) 세 종류가 있다. 제품은 전국 이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