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03 (일)

샌드위밋(SANDwiMEAT) 2호점, 9월 23일 파르나스점 그랜드 오픈



특별한 미트(Meat) 샌드위치를 선보이는 샌드위밋(SANDwiMEAT)이 9월 23일, 삼성동 파르나스몰 내 신규 매장을 정식 오픈한다. 지난 7월 광화문 D타워점에 이어 두 번째 매장이다.
샌드위밋 파르나스점은 158㎡ 규모에 60여 석을 갖췄다.  오픈 키친이라 즉석에서 신선한 샌드위치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다. 매장 벽면에는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재료와 관련된 이야기가 재미있게 구성돼 있다. 눈으로 한 번, 맛으로 한 번 샌드위치를 즐기기 좋은 공간이다.
‘터키 샌드위치’, ‘치킨 샌드위치’와 같이 고기는 샌드위치의 이름을 결정할 만큼 중요한 재료다. 차별화된 미트 샌드위치를 선보이기 위해 샌드위밋에서는 국내 최초 정통 델리미트인 존쿡델리미트의 육제품만을 사용한다.
10시간 이상 조리 후 오븐에 구워 촉촉한 식감과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하는 로스트 포크, 타임지 선정 수퍼푸드 터키 브레스트, 건염방식으로 생산해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컨츄리베이컨 등 존쿡델리미트의 프리미엄 육제품을 사용한 샌드위치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비프 파스트라미가 듬뿍 들어간 루빈 샌드위치와 로스트 포크가 들어간 큐반 샌드위치, 터키브레스트와 컨츄리베이컨이 들어간 T.B.L.T. 샌드위치가 샌드위밋의 베스트 샌드위치다.
샌드위밋 파르나스몰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9월 23일부터 10월 7일까지 15일간 베스트 샌드위치(루빈, 큐반, T.B.L.T.) 구매 시 햄&치즈 샌드위치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SNS 인증 시 샌드위치 박스를 선착순 증정하고, 추후 우수 후기를 남긴 10명에게는 풍성한 미트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샌드위밋은 오는 10월, 시청점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