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5 (목)

호텔&리조트

콘래드 서울, 마크 미니 신임 총지배인 선임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최근 마크 미니(Mark Meaney) 신임 총지배인이 취임했다고 밝혔다. 마크 미니 신임 총지배인은 콘래드 서울 호텔 전반적인 운영과 경영을 총괄하게 된다.

콘래드 서울 합류 전 콘래드 싱가포르(Conrad Centennial Singapore) 총지배인을 역임한 바 있으며 아일랜드 국적을 가진 마크 미니는 지난 20년 간 유럽, 북미, 아시아 등 다양한 대륙의 럭셔리 호텔에서 경력을 쌓아왔으며, 아일랜드 소재 마운트 줄리엣 콘래드(Mount Juliet Conrad), 아시아 소재 콘래드 도쿄(Conrad Tokyo), 콘래드 싱가포르(Conrad Centennial Singapore) 등 12년 이상을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산하 럭셔리 브랜드인 콘래드 호텔 앤드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에서 근무하며 아시아 시장에 대한 전문가적 관점을 강점으로 콘래드 브랜드 경영 및 운영에 대한 노하우와 럭셔리 호텔 전문 총지배인으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콘래드 서울 마크 미니 콘래드 총지배인은 “아시아 어느 나라보다 빠르게 변화하고 성장 중인 한국 시장에서 개관 이래 짧은 시간 안에 럭셔리 호텔로 자리잡은 콘래드 서울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밝히고 "적극적인 국제 MICE 산업 유치와 최고 수준의 레스토랑 및 바의 명성 확립에 주력할 것이며, 궁극적으로는 콘래드 서울이 한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로서 입지를 굳히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라면서 “서비스 산업에 열정을 가진 최고의 인재들과 하나의 팀으로 많은 일들을 함께 이뤄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바람을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