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5 (목)

투어리즘&마이스

'MICE 청년 리더스 캠프' 성황리 개최


청년일자리창출운동본부와 <호텔&레스토랑> 매거진, 부산관광컨벤션포럼은 라스베가스 샌즈 후원으로 지난 11월 15일 부산 벡스코에서 'MICE 청년  리더스 캠프'를  진행했다.

관광, MICE업계 전문가 강의 및 멘토링을 통해 학생들의 미래 전문가로서의 소양을 배양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캠프에는 경성, 동명, 동서, 동아, 동의, 부경, 부산, 신라, 영산대학교의 재학 관련 정공자 54명이 참가해 9개 조를 구성, 부산형복합리조트 모델을 제시했다.

조별 토론과 발표에 앞서 글로벌 관광산업 전문가가 되기 위한 기초 역량에 대한 전문가 강연이 진행됐다.  라스베가스샌즈 운영 분석실의 이정혜 수석 부사장이 복합리조트와 커리어, 복합리조트의 진화에 대해, 방송인 크리스티나 콘팔로니에리가 글로벌 비즈니스 에티켓에 대해, KPF코리아 김희진 지사장이 랜드마크 빌딩과 관광에 대해, 그랜드 힐튼 서울 버나드 브랜더 총지배인이 호텔 및 F&B 업계 트렌드에 대해, 경희대학교 복합리조트게이밍연구센터 서원석 교수가 '카지노운영과 감독'에 대해 소개했다.

이후 '부산형복합리조트모델 제시'를 주제로 조별 토론 및 발표를 실시 1등상을 받은 3조는 마리나베이샌즈를 탐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샌즈홍보대사로 임명되는 영예를 안았다.


캠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정혜 부사장 인터뷰는 <호텔&레스토랑> 12월호에서 자세히 만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