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2 (금)

스키장에서 즐기는 시리얼! 비발디파크에 켈로그 시리얼 카페 오픈



농심켈로그가 대명리조트와 함께 비발디파크 스키장 내에 위치한 카페 ‘커피 앤 스무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시리얼 카페를 오픈하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농심켈로그 시리얼 카페는 오는 3월 31일까지 스키장 운영 기간 내내 스키어와 보더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차별화된 메뉴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특히 겨울철 운동효과가 높고 에너지 소비가 많은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시리얼을 활용한 메뉴와 켈로그 에너지 바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농심켈로그가 선보이는 시리얼 메뉴는 '너티 바나나'와 '요거트 믹스' 총 2가지다. '너티 바나나'는 켈로그 콘푸로스트에 초콜렛 칩, 바나나, 아몬드 슬라이스, 우유를 더해 에너지를 빠르게 보충해 줄 수 있는 메뉴다. '요거트 믹스'는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에 건포도, 건크랜베리, 플레인 저지방 요거트를 담아 영양을 높였다. 가격은 두 가지 메뉴 모두 5000원이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켈로그 에너지바 4종’도 준비됐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가 용이해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켈로그 에너지 바는 스키장 필수 간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켈로그 라이스 크리스피바 오리지널/초코' 2종과 '켈로그 레드베리/크런치넛 에너지바' 등 총 4종이 마련됐다.
농심켈로그는 비발디파크 내 시리얼 카페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1월 6일(금) 오전 11시부터 시리얼 메뉴를 구매하면 콘푸로스트 혹은 리얼 그래놀라를 증정하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개인 SNS 에 업로드하면 시리얼 1회용 시식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3월 31일까지 시리얼 카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업로드 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콘푸로스트, 리얼그래놀라 및 오션월드와 별빛축제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농심켈로그 송혜경 홍보이사는 "이번에 비발디파크 스키장에 선보이는 켈로그 시리얼 카페는 지난 11월 서울에서 카페 리빈(Caffe Le Bean)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첫 선을 보인 1호점에 이어 두 번째로 소개하는 시리얼의 색다른 경험”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집과 사무실을 벗어난 제 3의 공간에서 켈로그를 만나볼 수 있도록 고객과의 접점을 계속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