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울산·경주 아우르는 특별한 여행 코스, 롯데호텔울산 A.C.E 프로그램



롯데호텔울산이 전문 가이드와 함께 울산과 경주의 명소들을 돌아보며 알찬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프로그램'을 선보인다.

'A.C.E 프로그램'이란 특별한 추억을 남길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지난 2009년 롯데호텔제주에서 처음 선보인 롯데호텔만의 체험 프로그램으로 한라산 눈꽃 트래킹과 해녀 바당길 걷기, 감귤 팜투어(롯데호텔제주), 아쿠아리움 투어와 아이스링크 강습(롯데호텔월드)등으로 구성돼 자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물하고 싶어하는 부모들을 중심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배움과 체험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월드와 달리 롯데호텔울산의 'A.C.E 프로그램'은 공업도시로만 알려진 울산의 숨겨진 매력들을 느껴볼 수 있는 관광 중심의 울산야경코스, 울산코스, 경주코스로 구성돼 있다.

우선 울산야경코스는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6시 롯데호텔울산을 출발, 신라 문무왕의 전설이 숨쉬는 대왕암공원, 울산바다의 파도소리와 등대가 낭만적으로 어우러지는 슬도, 탁 트인 태화강과 울산항의 풍광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울산대교전망대를 돌아보게 된다.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에 호텔을 출발하는 울산코스는 세 가지의 옵션 중 선택 가능하다. 대나무숲이 태화강을 따라 십리에 걸쳐 펼쳐져 있어 이름이 붙은 십리대숲에서 트래킹을 즐기는 '도시의 휴식' 코스, 고래박물관과 고래생태체험관, 고래문화마을 등을 둘러보며 '고래의 도시' 울산을 만나볼 수 있는 '고래의 숨결' 코스, 해돋이로 유명한 간절곶 공원을 둘러보는 '소망, 0731' 코스가 준비돼 있다.

마지막으로 불국사, 신라역사과학관, 첨성대, 안압지를 돌아보며 천년고도 신라의 멋과 지혜를 느껴볼 수 있는 경주코스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7시간동안 진행된다.

울산야경코스와 울산코스 참가비는 성인 1만 원, 어린이 5000원이며 경주 코스는 성인 2만 원, 어린이 1만 원으로 롯데호텔울산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된다.

한편 롯데호텔울산에서는 A.C.E프로그램 2인과 슈페리어룸 1박, 2인 조식이 포함된 '에이스(ACE)'패키지를 주말(금~일)한정으로 선보인다. 요금은 16만 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