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레스토랑&컬리너리

비알코리아, 2017년 정책설명회 개최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 가맹본부와 가맹점 파트너십 강화하는 소통의 자리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를 운영하는 비알코리아가 지난 2월 7일, 8일 양일간 두 브랜드의 2000여 명의 가맹점 대표들을 대상으로 지난해 성과와 올해 성장전략을 공유하는 ‘2017년 정책설명회’를 열었다.
던킨도너츠의 정책설명회는 7일 서울시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렸다. 던킨도너츠는 ‘Breakthrough to Excellence(최고를 향한 도약)’ 라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맛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도넛, 핫샌드위치, 음료 등 다양한 신제품과 신규 인테리어 디자인, IT기술을 활용한 점포별 마케팅 지원 툴 등을 소개했다. 또한 작년 한 해 동안 매장 및 품질 관리 등이 우수한 점포와 장기근속 점포들을 시상했다.
8일에는 ‘We make us better(우리는 더 나은 우리를 만듭니다)’라는 주제로 배스킨라빈스의 정책 설명회가 서울시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의 품질 강화와 다양한 디저트 메뉴 개발, 배달 서비스 강화계획을 소개했다. 또한, 가맹점이 모바일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된 마케팅 방안을 선보였다.
또한, 두 브랜드 모두 올해 예정된 신제품을 시식하고 MD 상품을 전시한 부스를 설치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가맹점 대표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 이 외에도 가맹점 대표들이 점포를 운영하며 겪는 노무, 법률, 시스템 등과 관련된 문제를 본사 직원들이 직접 상담하는 ‘Q-box’ 부스를 운영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의 정책설명회는 가맹점 대표들과의 소통을 위해 매년 본사가 가장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는 행사” 라며 “정책설명회에서 수집된 가맹점의 의견을 반영해 가맹본부와 가맹점이 더불어 성장하는 한 해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