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14 (목)

나인트리 호텔 명동 Ⅱ, 3월 6일 신규 개관




파르나스호텔㈜이 4성 호텔인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를 오는 3월 6일 신규 오픈한다. 나인트리호텔은 복잡한 도심 속에서 숨겨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호텔 브랜드이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는 지상 18층, 지하 5층 규모로 총 408개의 객실 및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The Cactus'와 18층 루프탑 가든, 고객들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인 'Lounge 9', 별도 비즈니스 미팅이 가능한 3개의 미팅룸, 비즈니스 코너, 피트니스 룸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무인 체크인·아웃이 가능하고 향후 e-concierge 서비스까지 책임질 '스마트 키오스크'가 호텔 로비에 설치되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편리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에서는 9가지 종류의 베개를 무료로 추가 제공해 새로운 잠자리에서도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나인트리호텔만의 상징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공간인 'Lounge 9'은 18층인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멋진 전망과 함께 전신 안마의자, 무료 인터넷 서비스, 여행책자 무료 제공, 고객 개인의 여행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보드 등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객실은 총 408개로, 가장 기본 객실인 스탠다드 더블(44실)과 스탠다드 트윈(205실), 침대를 창문 전면에 배치해 11층 이상 고층부의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스카이 더블(40실), 가족단위의 고객을 위해 더블베드와 싱글베드로 구성된 패밀리 트윈(80실), 싱글베드 3개로 구성되어 독립성, 경제성을 갖춘 스탠다드 트리플(35실) 등을 갖추고 있다. 마지막으로 최상층에 위치한 프리미어 트윈(2실)과 프리미어 더블(1실), 독립된 야외 정원이 추가된 가든 스위트(1실)는 탁월한 전망과 함께 품격 있는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객실이다.

객실의 약 30% 가량이 3인 이상이 투숙할 수 있는 트리플 사이즈로 설계됐기 때문에 특히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방문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전 객실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룸, 비즈니스 코너, 18층 Lounge 9과 루프탑 가든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코인 세탁실과 다림질 등이 가능한 각 층의 Refresh zone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객실에 비치될 어메너티는 미국 및 이탈리아 등에서 유명한 '코비글로우(C.O. Bigelow)'제품으로 1838년 처음 만들어진 미국 코스메틱 브랜드이며, 뉴욕의 시크 어반 스타일을 추구한다. 향후 국내에서는 특급호텔 1곳과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 등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신규 오픈 기념으로 3월 6일~4월 5일 한 달간은 호텔 예약 첫 고객들에게 주중 객실을 9만 원(세금 별도)에 제공하는 '9 Delights' 객실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픈 이후 5월 말까지 투숙한 고객들 중,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tphm2)을 팔로잉하고 숙박 체험 후기를 사진과 함께 남겨주는 국내외 고객 99명을 선정해 무료 숙박권, 무료 조식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레스토랑> 3월호에서 총지배인 인터뷰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