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7 (수)

투어리즘&마이스

자메이카관광청,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 오픈

자메이카관광청 (Jamaica Tourist Board)이 최근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 (http://www.visitjamaica.com/kr/)를 오픈했다.

자메이카는 천혜의 자연과 독특한 문화로 잘 알려져 있는 카리브해의 섬나라이다. 수십년간 특유의 향미로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블루마운틴 커피, 육상스타 우사인 볼트, 그리고 세계 팝문화에 많은 영향을 끼친 음악인 레게와 레게스타 밥 말리로 알려진 곳이다.

이번에 오픈한 한국어 웹사이트는 자메이카 여행에 필요한 다채로운 정보들로 구성이 되어있다. 이국적인 해변부터, 바다가 보이는 챔피언쉽 골프 코스, 자메이카만의 이색적인 현지 요리까지 여행자가 필요한 정보를 모두 찾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다채로운 예술과 축제 ▲지역별 여행 가이드 ▲자메이카에서의 결혼식 및 신혼여행 ▲비즈니스 회의 및 인센티브 등 다양한 정보가 마련되어 있다.

자메이카 관광청의 폴 페니쿡 이사는 “자메이카는 늘 새로운 여행지를 갈망하고, 해외 여행지 선택에 있어 안목이 높은 한국 여행자들이 원하던 그 곳” 이라고 말하며, “이번 한국어 웹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자메이카만의 매력을 한국 시장에 알릴 생각에 매우 설렌다” 라고 전했다.


자메이카 관광청 (Jamaica Tourism Board)


1955년에 설립된 자메이카 관광청 (Jamaica Tourist Board), 자메이카의 수도인 킹스턴에 위치한 국가 여행기관이다. 2006년부터 2016년까지 자메이카 관광청은 월드 트래블 어워드 (World Travel Awards)에서 카리브해 최고의 관광청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자메이카는 지난 10년동안 동일 기관으로부터 카리브해 최고의 여행지 및 크루즈 관광지로 선정되었다

2016, 자메이카는 세계적인 여행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로부터 전 세계 최고의 섬 관광지 TOP3를 수상하였으며, 자메이카의 휴양지인 오초 리오스는 카리브해 최고의 크루즈 항구, 생스터 (Sangster International Airport) 국제 공항은 카리브해 최고의 공항, 클럽 모베이는 카리브해 최고의 공항 라운지, 돌핀 코브는 카리브해 최고의 어드벤쳐 여행지, 몬테고 베이 컨벤션 센터는 카리브해 최고의 미팅 & 컨벤션 센터, 그리고 고! 자메이카 (Go! Jamaica)는 카리브해 최고의 패키지 여행사로 선정 되었다

현재 자메이카 관광청의 지사는 킹스턴, 몬테고 베이를 비롯하여 미국 마이애미, 캐나다 토론토, 영국 런던에 있다. 독일 베를린, 스페인 바르셀로나, 이탈리아 로마,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인도 뭄바이, 그리고 일본 도쿄에는 관광청 사무소가 위치 해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