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18 (월)

콘래드 서울, 봄맞이 웨딩페어 ‘블로썸(Blossom, 꽃을 피우다)’ 성공리 완료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다가오는 봄 웨딩시즌을 맞이하여, 올해의 최신 웨딩 트렌드와 콘래드 서울의 유니크한 웨딩 콘셉트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콘래드 스프링 웨딩페어(Conrad Spring Wedding Fair)’를 지난 3월 17일 성공리에 마쳤다.
콘래드 웨딩은 유럽 명품 웨딩드레스 브랜드 ‘노비아(Novia)’와 디자이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CH캐롤리라 헤레라(Carolira Herrera)’ 그리고 클래식하면서 우아한 감성의 ‘헬레나 플라워(Helena flower)’와 함께 사랑의 결실을 만개한 꽃으로 표현한 ‘블로썸(Blossom, 꽃을 피우다)’ 테마를 메인으로 화사한 웨딩 스타일을 선보였다.
 
봄 웨딩 테마 ‘블로썸(Blossom, 꽃을 피우다)’
이번 웨딩페어를 통해 콘래드 서울은 봄에 어울리는 웨딩 테마 ‘블로썸(Blossom, 꽃을 피우다)’을 제안했다. 사랑으로 맺어진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이 만개한 봄날의 꽃처럼 아름답게 피어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콘래드 서울의 모던하고 현대적인 웨딩홀에 화사한 봄의 신부를 연상케하는 벚꽃(Cherry blossom)과 볼륨감있는 꽃을 더해 플라워 데코, 웨딩 세팅까지 다양한 웨딩 스타일을 선보여 예비 신랑, 신부의 이목을 끌었다.

플라워 & 데코레이션 by 헬레나플라워(플라워 아티스트 유승재)
콘래드 서울의 웨딩을 비롯해 호텔 내 플라워 데코를 전담하는 헬레나 플라워의 유승재 대표는 웨딩페어가 진행된 전층을 벚꽃과 화이트 컬러의 꽃으로 꾸며 메인 테마를 표현했다.
메인 웨딩드레스 쇼가 펼쳐진 그랜드 볼룸은 올해 새롭게 브라운 컬러의 버진워크를 선보여 화려한 플라워 데코와 조화를 이루며 신부를 더 돋보이게 연출하였다. 특히, 파크 볼룸에서는 파스텔 톤, 비비드 한 컬러의 다양한 꽃을 센터피스로 연출하고, 설유화, 조팝나무 등의 화이트 컬러와 라넌큘러스, 가든로즈 등의 핑크 피치 톤의 꽃을 사용하여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만개한 꽃으로 표현하였다. 더불어, 행잉 플라워와 캔들을 더해 마치 따스한 봄날 꽃이 가득한 정원 속에 있는 것 같은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콘래드 서울의 세련된 웨딩홀과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우면서도 내추럴한 느낌의 웨딩테마를 강조했다.

화려한 웨딩드레스 쇼
3층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 웨딩드레스 쇼를 통해 유럽 명품 웨딩 드레스 브랜드 ‘노비아’는 화려한 레이스 소재와 아름다운 자수로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뉴욕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로모나 케베자(Romona Keveza) 라인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디자이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CH 캐롤리라 헤레라(Carolira Herrera)’는 이번 페어의 컨셉인 ‘블로썸’에 맞춘 화려하고 과감한 디자인의 리조트 룩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웨딩드레스 쇼는 무대 높이를 낮춰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무대로 꾸며져 참석자들은 웨딩 드레스의 디테일까지 눈 앞에서 확인할 수 있었고, 깜짝 등장한 특별 게스트 팀의 감미로운 축가는 화려한 웨딩드레스 쇼의 대미를 장식하였다.
 
최신 웨딩 트렌드와 다양한 체험 이벤트로 채워진 브랜드 존
더불어, 브랜드 존을 통해 참석자들은 체험 이벤트 등의 즐길거리와 함께 최신 웨딩 트렌드를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브랜드 존의 시작인 5층에서는 웨딩 드레스 ‘노비아’의 컬렉션을 가까이서 보고 착용할 수 있는 피팅 룸이 마련되었고, 메인 웨딩드레스 쇼가 펼쳐진 3층에서는 메인 테마를 녹인 화려한 아치를 배경으로 웨딩 촬영을 체험할 수 있는 포토 존이 준비되었다. 맞춤형 웨딩 촬영으로 유명한 카마 스튜디오(KAMA Studio)에서 직접 촬영을 맡아 촬영한 사진을 선물로 증정했고, 촬영 전 김청경 헤어페이스에서 웨딩 메이크업에 대한 팁과 함께 메이크업 리터치 서비스를 제공해 예비 부부들의 완벽한 ‘스드메’ 체험을 완성시켰다.
이 밖에도 쥬얼리 브랜드 ‘드비어스(De Beers)’, 침구 브랜드 '크라운 구스(Crown Goose)', 프리미엄 도자기 브랜드 ‘(주)이윤신의 이도’ 등의 브랜드 존이 꾸며져 예물 및 혼수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었고, 결혼 전 준비를 위한 브라이덜 코스를 선보인 ‘콘래드 스파(Conrad Spa)’와 결혼식 후 허니문을 위한 ‘디스커버리 투어(Discovery Tour)’, 여행가방 브랜드 ‘하트만(Hartmann)’ 등이 함께 참여해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전달했다.
 
2017 신규 웨딩 특전 및 풍성한 경품 이벤트
또한, 콘래드 서울은 페어에 참여한 웨딩 브랜드들과 함께 풍성한 행운권 추첨 이벤트 경품을 준비하였다. 경품으로는 콘래드 허니문 리조트 숙박권,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 숙박권(디스커버리 제공), 노비아 애프터 드레스 대여권(200만원 상당), 헬레나 플라워의 부케 바우처(100만원 상당), 까마 스튜디오의 웨딩 촬영권(90만원 상당), 글로벌 구스다운 침구 크라운 구스 상품권(50만원 상당), 프랑스 프리미엄 향수 아닉구딸(아닉구딸 떼뉴 드 스와레, 아닉구딸 쁘띠뜨 쉐리), 프리미엄 도자기 브랜드 (주)이윤신의 이도 그릇(20만원 상당) 등이 제공되었다.
더불어, 콘래드 웨딩은 웨딩페어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래와 같은 2017년 신규 웨딩 특전을 제공한다.
 
웨딩쇼 기념 특전
- 대상: 2017년 예식을 예약하는 신규 웨딩 계약 고객
- 특전:
(1) 웨딩 페어 기념 메뉴와 웰컴 리셉션 및 플라워 샤워 서비스 제공
(2) 플라워 장식 20% 할인 제공(새로운 플라워 컨셉 선택 시)
(3) 조식 뷔페를 포함한 객실 숙박권 증정(결혼 1주년 기념)

2017콘래드 서울 스프링 웨딩페어는 2017년 3월 17일 금요일 오후 1시와 5시 두 세션에 걸쳐 콘래드 서울 3층 그랜드 볼룸과 5층 파크 볼룸에서 진행됐다. 문의: 콘래드 서울 웨딩 살롱 대표번호 02.6137.7230~2

맞춤형 웨딩을 위한 최적의 공간과 서비스
VENUE

3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 웨딩 전용층인 5층에 위치한 파크볼룸, 하우스 웨딩이 가능한 6층의 스튜디오까지, 총 3개 층의 웨딩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규모, 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웨딩을 플랜할 수 있다. 그랜드 볼룸은 최대 700명까지 수요가 가능하며 7미터의 높고 웅장한 층고와 화려한 샹들리에, 그리고 낮과 밤이 뚜렷하게 구분되는 자연광이 직접 볼룸으로 쏟아져 고객의 취향에 맞도록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5층은 콘래드 서울의 웨딩 전용층이다. 웨딩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두 한 층에서 편리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동선의 효율성을 강조한 콘래드 서울의 스마트 럭셔리 컨셉을 전형적으로 보여주는 레이아웃이다. 300명 수용 가능한 파크볼룸을 비롯하여 신부 대기실, 혼주가 대기할 수 있는 스튜디오 룸, 폐백실, 다양한 규모로 프라이빗하게 사용이 가능한 볼룸 로비까지, 효율적인 웨딩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장소이다.
6층에 위치한 스튜디오는 아늑한 하우스 웨딩을 플랜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장소다. 50명에서 100명 규모의 웨딩이 가능한 스튜디오는 인원에 따라 연회장의 크기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하객을 맞이할 수 있는 리셉션 공간을 갖추고 있다.

웨딩홀 장점
- 그랜드 볼룸과 파크 볼룸은 웨딩홀이 위치한 각 층 전체를 ‘전용 웨딩 공간’으로 프라이빗하게 사용 가능
- 각 웨딩홀 내부에 기둥이 없이 설계돼 원하는 규모와 스타일로 다양한 공간 연출 가능
- 전 웨딩홀마다 ‘개별 리셉션 공간(Foyer)’ 갖춤
- 파크볼룸, 웨딩홀, 신부대기실, 혼주 대기실, 웨딩 예약실, 볼룸 로비까지 모두 한 층에 위치한 ‘전용 웨딩층’
- 소규모 웨딩부터 아늑한 하우스 웨딩이 가능한 ‘스튜디오’
- 웨딩홀 안으로 통유리창을 통해 ‘자연 채광이 가능’해 낮과 밤에 따라, 이벤트 성격(애프터 파티, 피로연 등)에 따라 분위기 연출 가능

SERVICE
특별한 단 하루를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최상의 퀄리티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결국 사람이다. 웨딩 전반에 대한 전문지식을 갖춘 콘래드 웨딩 세일즈팀과 세심한 배려가 깃든 웨딩 서비스로 럭셔리 웨딩을 완성시키는 콘래드 연회팀이 잊지못할 웨딩을 선사한다. 웨딩 전문가들이 함께 이끄는 콘래드 서울 웨딩은 세계적인 수준의 품격있는 웨딩 디자인과 웨딩의 시작부터 끝까지 철저한 고객 맞춤형 1:1 서비스로 오픈 이후 빠르게 탄탄한 인지도와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웨딩을 비롯해 각종 연회를 총괄하는 주방장과의 사전 미팅을 통해 기존 예식 메뉴를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새롭게 구성이 가능하며, 예식 메뉴를 미리 시식함으로써 원하는 메뉴와 스타일을 한번 더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콘래드 서울의 웨딩 플라워를 책임지고 있는 헬레나 플라워의 총괄 플로리스트 유승재 대표가 직접 고객과의 미팅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플라워 스타일을 연출한다. 헬레나 플라워는 수많은 웨딩과 명품 브랜드의 이벤트, 전시 등 국내외 유수의 경험을 토대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플라워 데코레이션에 현대적 감각의 터치와 유니크한 감성을 더해 다양한 스타일을 창조해내고 있다.

SPECIAL SPACE
콘래드 서울은 다른 곳에서 찾아볼 수 없는, 콘래드만이 자랑하는 특별한 공간을 웨딩 커플에게 제공한다. 1층 로비부터 5층 파크볼룸을 연결하는 콘래드 서울의 상징적인 나선형계단은 한국기록원(KRI)에서 국내 최장 길이와 높이의 나선형 계단으로 인증받았다. ‘천국을 향한 계단(Staircase to Heaven)’ 이라 불리우는 아름다운 나선형 계단에서 아름다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콘래드 서울의 ‘버진워크(virgin walk)’는 웨딩의 전형적인 칼라인 화이트 뿐만 아니라 블랙으로도 연출하여 화사한 톤의 드레스를 입은 신부가 더욱 화사하고 돋보이도록 연출한다.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신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공간이다.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