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18 (월)

호텔&리조트

라마다 제주시티홀 호텔, 5월 오픈


세계적인 호텔그룹 윈덤사 라마다브랜드의 라마다 제주시티홀 호텔이 제주시청에 인접한  이도2동에 5월 영업을 시작한다.

호텔의 거품을 제거하고 실질적인 고객 Needs에 맞는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품격있는 비즈니스호텔로 제주를 찾는 내.외국인의 편안한 쉼터 역할이 기대된다.

라마다제주시티홀 호텔은 지하2층, 지상10층 건물로 18,082㎡의 연면적과 건물 중정설계로 로비에서도 제주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호텔이다.

패밀리트윈, 온돌, 스위트룸 등 357개의 다양한 객실타입을 보유하고 있으며 온돌객실 및 커넥팅룸을 다수 보유하여 제주를 찾는 가족단위 여행객의 편리함을 고려했다. 또한 날로 증가하는 이슬람권국가 제주방문 여행객을 위해 호텔내에 남녀 이슬람기도실을 마련하여 숙박기간 종교활동을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 밖에도 윈덤스탠다드에 맞춘 메뉴를 제공하는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중.소규모 회의, 가족연회 등을 수용 할 수 있는 볼룸, 미팅룸, 휘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편의점, 제주바다와 한라산을 조망 할 수 있는 루프 탑 가든을 갖추고 있다.

라마다 제주시티홀 호텔이 위치하고 있는 지역은 제주국제공항과 제주항에서 차량으로 10분 전후로 도달 할 수 있는 제주시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주문화의 메카 대학로 및 제주시청, 법원.검찰청, 정부합동청사가 등 관공서가 밀집되어 문화, 비즈니스, 교통, 쇼핑의 중심지이기도 하다. 제주쇼핑의 1번지로 면세점 및 제주 최대 재래시장인 동문시장, 탑동, 칠성로가 인접하여 있다.

김철환 총지배인을 비롯하여 국내 특급호텔에서 오랜 근무경험을 쌓아온 각 부서 팀장들이 호텔오픈 이전부터 고객만족을 최고가치로 삼아 철저한 준비를 마쳤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호텔 하드웨어보다 더 큰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실천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