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호텔&리조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제주도에 첫 번째 메리어트 호텔 선보여,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스파 계약 체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NASDAQ: MAR) 은 람정제주개발주식회사와  제주도에 첫번째 메리어트 호텔로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스파`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올해 말 개관 예정인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스파는 제주도의 남서쪽, 약 250만 평방미터의 대지에 자리잡은 제주신화월드 내에 위치해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레저 시설과 세계적인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춘 복합 리조트다.

630개의 객실을 갖추게 될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스파는 두 단계에 걸쳐 개관한다. 486개의 객실은 2017년 말에, 나머지 144개의 객실은 추후 오픈 예정이다. 전체 객실 중 30%의 객실은 커넥팅룸으로써 서로 연결이 가능하며,  최첨단의 시설과 서비스가 제공된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그레이트룸 바(Great Room Bar)와 풀 바(Pool Bar)에서는 수준 높은 인테리어 디자인과 고유한 맛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각종 행사 및 미팅을 위한 2,200 평방미터 규모의 회의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실내 뿐 아니라 테마 파크의 야외 이벤트 구역을 활용할 수도 있다.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스파는 대형 피트니스 센터, 메인 수영장 및 어린이용 수영장, 25m 길이의 좁고 긴 형태의 실내 랩풀 등 다양한 휴식시설을 갖춘다. 또한 2 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해 8개의 전용 트리트먼트룸을 완비하는 스파에서는 고객이 여행의 피로를 풀고, 편안하고 여유롭게 여행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 지역 개발 부문 피터 개스너(Peter Gassner) 부사장은 “동아시아의 중요한 관광 시장인 제주도에 첫 번째 메리어트 호텔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7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메리어트 호텔은 탁월한 서비스와 수준 높은 시설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비지니스, 리조트, 부동산 개발업을 하고 있는 주식회사 란딩인터내셔널의 자회사인 람정제주개발주식회사가 개발 및 운영하게 될 제주신화월드 내에는 메리어트 호텔 및 프리미엄 리조트 콘도미니엄 뿐 아니라 테마파크, 워터파크, 한국의 패션 및 뷰티 브랜드가 입점한 쇼핑존이 있으며, 신화 엔터테인먼트존에서는 케이팝 센터가 운영되고,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외국인 전용 카지노가 들어선다.

람정제주개발주식회사의 호텔/마이스 담당 부사장 로저 하버마허(Roger Habermacher)는 “제주 신화월드는 동북아시아의 주요 도시들에서 비행기로 2시간 내에 도착할 수 있는 지리적 강점이 있다.”며 “제주도는 매년 1,500만명의 관광객이 찾는 매력적인 관광지로써 향후 수년동안 관광객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 제주신화월드는 이런 이점을 살려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marriott.com

www.shinhwaworld.com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